본문 바로가기
교통사고후유증

분당교통사고한의원 치료방법은

by 본디올한의원 2017. 2. 2.

분당교통사고한의원 치료방법은


대부분의 사람들은 교통사고가 난 후 출혈이나 골절 등 외상이 없고, 크게 아프지 않은 경우 별 문제 없을 것이라고 판단하고 그냥 지나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교통사고를 통해 신체가 그 충격을 받아들이는 과정에서 알게 모르게 피해를 입을 수 있는데요.


이 때문에 교통사고후유증은 한참 뒤에라도 생기곤 합니다. 이러한 교통사고 치료시기를 놓치면 나중에 몇 배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아 분당교통사고한의원에서 적절한 치료를 시기에 맞게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교통사고로 통증 있다면?


만약 교통사고로 발목이나 어깨 등의 부상의 경우 잠깐 통증이 있을 것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파스나 찜질 등 자가치료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자가치료로 통증이 완화될 순 있지만, 부상을 방치할 경우에는 만성으로 통증이 나타나거나 발목 연골이 닳아 없어지는 발목관절염 등의 2차 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어 유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교통사고로 인한 부상의 경우 처음에는 아무렇지 않다가 갑자기 주로 서거나 걸을 때 다리나 팔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있는데요. 또한 아침에 일어나서 발을 디디거나 기지개를 펴며 팔을 들었을 대 심하게 통증을 느끼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부위에 통증이 나타날 수 있어 교통사고 후 몸에 이상이 느껴진다면 바로 분당교통사고한의원에 내원해 진단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분당교통사고한의원의 치료


이러한 교통사고로 인한 통증 증상은 어혈치료와 침 치료로 치료가 가능합니다. 분당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후 나타나는 통증 증상 등의 후유증 원인을 어혈로 보고 있는데 여기서 말하는 어혈은 피가 탁하고, 뭉친 상태를 뜻합니다.



이러한 뭉친 피는 원활한 혈액 순환이 방해하며 한 곳에 머무르며 통증을 유발하는데 따라서 어혈을 치료하기 위해 분당교통사고한의원에서 한약처방과 추나 치료, 침치료와 약침치료, 뜸치료 등을 병행하면 통증 완화와 해소가 가능합니다. 교통사고로 인한 정확한 치료 및 진단을 원하신다면 분당교통사고한의원 본디올분당한의원으로 내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