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질환/비염/축농증 클리닉

분당비염한의원 어디로?

by 본디올한의원 2017. 2. 20.

분당비염한의원 어디로?



한겨울보다는 많이 따뜻해진 날씨 덕분에 나들이를 즐기는 분들이 많은데다가 증강현실 게임 덕에 바깥 활동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러나 비염 증상으로 인하여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분당비염한의원과 함께 비염 증상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염 증상은 코의 문제로 발생하는 질환이 아니라 몸의 면역력 저하 등으로 나타나는 것이기 때문에 비염 증상이 나타났을 경우에는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방치하기 보다는 초기에 분당비염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진단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비염이란?


비염 중에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알레르기성 비염은 주로 봄에 나타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증상은 비염은 재채기, 콧물, 코 막힘, 코 주의 가려움증 등으로 나타나는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이러한 비염 증상이 나타날 경우에는 일상생활에 있어 불편함을 초래하게 됩니다.


그러나 요즘은 이상물질이나 환경오염 등으로 인해 꼭 봄이 아니더라도 알레르기성 비염 등으로 고생을 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비염은 감기가 아니다.


이렇게 나타나는 비염 증상을 보고 단순히 감기라고 생각하고 감기약에 의존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초기에 나타나는 증상이 감기와 비슷하기 때문에 감기로 오해를 하고 초기에 감기약 등의 가벼운 치료를 진행하고 방치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처럼 비염을 방치할 경우에는 축농증, 천식 등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분당비염한의원에서 진단을 받아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한방에서 확인할 수 있는 비염증상


더불어 한의학에서는 비염의 원인을 코의 문제로 보는 것이 아니라 몸 전체의 순환에서 증상의 원인을 찾고 있기 때문에 비염증상이 지속될 경우에는 방치하기 보다는 분당비염한의원에서 증상의 원인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알레르기 비염 증상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야외 활동을 할 경우에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외출 후에는 반드시 손발을 씻는 등 개인 위생에 신경 써야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증상이 지속될 경우에는 비염치료를 진행하는 본디올분당한의원에 내원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