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사고후유증

교통사고통증해결 어디부터?

by 본디올한의원 2017. 4. 10.

교통사고통증해결 어디부터?



날씨가 점점 좋아지면서 나들이를 가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교통사고 발생률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날씨가 좋다 보니 운전을 하면서 주변의 풍경을 보거나 졸음운전을 하는 사람들도 생기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교통사고의 발생률이 조금씩 높아지고 그로 인해 교통사고 후유증을 겪는분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런데 중에 사고 자체가 크지 않아서 외상이 없어서 내원을 하지 않다가 나중에 교통사고통증해결을 위해 내원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이런 분들은 머리가 어지럽거나 피로감을 느끼고 각 관절에 통증을 느끼는 분들이 많습니다.



   교통사고통증해결 어디부터 해야할까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가장 많은 통증을 느끼는 부위가 바로 목입니다. 이런 부분의 후유증은 눈에 보이지 않는 증상이 생기고 사고가 발생한 이후 시간이 지나고 통증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어 교통사고통증해결 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목, 허리, 어깨 등에서 시작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처음엔 작은 통증이지만 점점 통증이 커지고 증상이 심해져 디스크 등의 증상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특히 목의 경우엔 제때 치료를 받지 않으면 만성적인 통증이 오거나 심할 경우 마비증상이 오기도 하기 때문에 빠른 교통사고통증해결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교통사고 후유증의 경우엔 어떤 부위에 어느 정도의 부상을 입었느냐에 따라 치료법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진단을 받고 치료를 진행해야 합니다.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약침, 한약, 부항, 교정치료 등의 다양한 치료법을 통해 후유증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같은 증상으로 내원해주시는 분들일지라도 체질에 따라 치료법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꼭 정확한 진단을 받은 뒤 치료를 진행해야 하며 내원해 주셨을 때 통증 부위에 사고경위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어혈이 후유증의 원인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 어혈을 풀고 기혈 순환을 도와주는 약침과 척추나 어긋난 뼈를 바로잡아주는 추나, 경락요법 등을 통해 신체의 균형을 찾아주고 있습니다. 교통사고 이후 목통증 등의 후유증증상이 있다면 언제든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 교통사고통증해결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