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질환/불임.유산

여성불감증치료 도움받기

by 본디올한의원 2017. 4. 14.

여성불감증치료 도움받기


여성질환의 경우엔 남성들이 모르는 증상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래서 증상이 나타나도 밖에 드러내지 않고 있다가 악화되는 경우가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불감증이라는 증상입니다.


이것은 성관계를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성적인 쾌감을 느끼지 못하는 것으로 몸에 큰 이상이 있는 질환은 아니지만 여성불감증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좋은 증상입니다.



   여성불감증치료 언제 필요할까


불감증이라는 것은 남성에게 나타나기도 하지만 여성에게 더 많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증상이 점점 더 심해지게 되면 성관계 자체를 거부할 수 있기 때문에 한의원에 내원해 여성불감증치료를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부부관계라는 것은 어느 한쪽만 잘 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라 함께 발 맞춰 나가는 것이기 때문에 부부 한쪽이 불감증으로 고생을 하고 있다면 남은 배우자도 고생을 할 수 있습니다.



   여성불감증치료 원인을 알아야 한다.


불감증은 육체적인 문제라기 보다는 정신적인 문제가 더 큰 증상입니다. 대개 남성 위주인 우리나라의 정서상 여성들은 성관계에 있어서 큰 만족감을 얻기가 힘든 부분이 있고 이런 것이 스트레스가 되어 불감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런 심리적인 요인 이외에도 손발이 차거나 하복부가 냉할 경우 불감증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여성불감증치료 없다면 통증이?


불감증은 단순히 성관계 당시의 쾌감만을 느끼지 못하는 것이라고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증상이 오래 지속되다 보면 생식기의 통증으로 나타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생식기가 부어 오르고 통증이 생길 수도 있으며 가려움증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바로 내원을 해서 여성불감증치료를 해야 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여성질환은 감춘다고 해결되지 않습니다. 부끄러워하지 말고 치료를 받는 것이 좋으며 방치할 경우 다른 증상이 함께 올 수도 있습니다.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형상의학을 기본으로 해 체질과 증상을 분석하고 그에 맞는 치료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언제든 문의해 주시면 성심껏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