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사고후유증

통증치료한의원 빠른 대처가

by 본디올한의원 2017. 4. 28.

통증치료한의원 빠른 대처가


교통사고가 발생하게 되면 어깨, 허리, 목 등이 가장 많이 다치게 됩니다. 사고가 날 경우 사람은 무방비상태에서 앞뒤로 몸이 크게 휘청이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부상이 생기고 통증이 나타나게 됩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게 되면 목이나 허리에 직접 충격을 받게 되고 통증이 있어 치료를 진행하게 되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교통사고 후유증의 경우에는 그대로 방치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 통증치료한의원에서


이렇게 교통사고 후유증을 방치하게 되면 증상이 악화되어 목이나 허리에 디스크가 생길 확률이 높아집니다.


디스크라는 것은 수핵이 튀어나와 신경을 압박하면서 발생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경우는 흔한 경우가 아니며 교통사고를 통해 디스크가 생기는 비율 역시 그리 높지 않습니다.



   디스크가 발생하는 이유


통증치료한의원에서 디스크환자와 일반인의 사진을 비교해 보면 눈으로는 차이를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특히 교통사고로 디스크가 생기는 경우에는 통증과 저림이 나타나게 되는데 통증은 염증이 발생해 신경에 화학적인 자극을 주어 나타나는 것이고 염증은 압박을 통해 나타나게 됩니다.


위와 같은 교통사고를 통해 디스크가 나타날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디스크는 일상생활에서 나타나게 됩니다. 목 디스크의 경우엔 장시간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나타날 수 있고 허리디스크는 잘못된 자세, 과도한 노동, 허리의 사용이 원인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통증치료한의원의 디스크 치료


목 디스크의 경우엔 통증치료한의원의 침 치료를 받았을 때 차도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목의 경우에는 허리에 비해 하중을 적게 받는 부위이기 때문에 수핵이 신경을 직접 압박하는 경우가 드물어 침 치료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허리디스크 역시 침 치료를 통해 효과를 보 수 있는데 이 때는 한약치료를 병행하며 면역력을 높여 염증을 치료하면 통증을 더 줄일 수 있습니다.


통증치료한의원에서는 일반적인 디스크 통증뿐 아니라 교통사고로 인해 나타나게 되는 통증까지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허리나 목 등에 통증이 있다면 바로 통증치료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진단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