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사고후유증

성남한의원 교통사고 발생시

by 본디올한의원 2017. 5. 25.

성남한의원 교통사고 발생시


얼마 전까지 우리들을 속 썩이고 있었던 미세먼지가 많이 진정되면서 야외활동을 하는 분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날씨가 좋아진 만큼 운전을 하면서 졸음운전을 하는 경우가 점차 늘어나고 있는데 졸음이 오는데 운전을 해야 할 경우가 생길 경우 휴식을 취한 뒤 운전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졸음운전을 하다 교통사고가 발생할 경우 이런저런 사고처리에 치료까지 해결해야 할 일이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



   눈에 보이는 증상이 없다면?


사고 후 겉으로 드러나 보이는 증상이 없다면 몸조리보다는 차량이나 보험 등의 처리에 더 신경을 쓰게 됩니다. 그러나 몸 상태를 체크하지 않고 그냥 내버려 두다가는 후유증이 심하게 올 수 있기 때문에 사고 발생 후 바로 성남한의원에 내원하셔서 후유증 예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고 당시에는 정신이 없고 여러 가지 처리에 신경을 쓰느라 통증을 느끼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천천히 온다


교통사고가 발생한 후 시간이 서서히 지나면서 몸이 풀리게 되면 어혈과 담음의 영향으로 몸에 통증이 오게 될 수 있습니다. 주고 사고 부위를 중심으로 해 통증이 느껴지게 되는데 저림, 붓기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증상들을 성남한의원에서는 어혈과 담음에 의한 교통사고 후유증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어혈이나 담음으로 인해 발생하게 되는 후유증의 경우에는 양방진단에서 원인의 파악이 쉽게 되지 않기 때문에 성남한의원에서 진단을 받고 치료를 받는 것이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어혈과 담음을 다스리는 것이 효과적이며 치료 시기를 놓칠 경우 쉽게 사라지지 않습니다. 또한 후유증이 만성질환이 될 가능성이 있는 만큼 사고 초기 성남한의원 본디올분당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진단과 치료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사고 후 통증과 신체 이상 증상 등이 조금이라도 느껴진다면 바로 성남한의원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