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질환/불임.유산

분당불임치료 본디올한의원에서

by 본디올한의원 2017. 6. 16.

분당불임치료 본디올한의원에서


본디올분당한의원을 내원해 주시는 여성 환자분들 중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환자분들이 불임이나 난임으로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입니다. 요즘에는 결혼을 하는 나이 자체가 늦어지고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임신과 출산이 늦어지게 됩니다.


이런 분들이 불임이나 난임, 혹은 노산에 대한 걱정으로 인해 내원을 해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불임이란?


불임은 정상적인 임신을 계획하고 정상적인 부부관계를 1년~2년정도 진행했는데도 임신이 되지 않는 것을 말합니다. 위에서 말한 것처럼 결혼이 늦어지게 되고 나이가 들면 임신능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임신 시도를 해도 잘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30대 이상 부부뿐 아니라 20대의 젊은 부부들에게도 불임 증상이 나타나고 있는데 스트레스나 다이어트, 불규칙한 생활습관들을 통해 불임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 분당불임치료를 요하고 있습니다.



   분당불임치료는?


많은 분들이 임신 시도를 하다가 불임이라는 판단이 서게 되면 산부인과에서 진단을 받고 원인을 파악한 뒤 호르몬 제 등을 복용하곤 합니다. 산부인과 진료를 통해 몸의 이상을 발견한다던가 원인을 파악해 그것을 치료할 수 있다면 다행이지만 원인을 알 수 없는 불임이 진행된다고 하면 분당불임치료 본디올한의원에 방문을 해 주시는 거이 좋습니다.



분당불임치료 한의원에서는 불임으로 인해 고생을 하는 분들에게 형상의학을 기초로 해 진단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불임과 관련된 생김새는 여성스러운 것과 관련이 있다고 보고 있는데 키가 작고 코가 작은 것은 여성스러운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또한 어깨가 좁고 엉덩이가 발달하고 피부가 고운 여성의 임신확률이 높은 것으로 형상의학에서는 보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정서 상 불임증상이 있다고 하면 여성의 책임이 크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의학적으로도 형상의학적으로도 불임은 여성의 책임이 아니라 남녀 모두의 책임으로 보아야 합니다.


실제로 분당불임치료 한의원에서 불임부부를 치료해본 결과 30% 정도가 남성이 불임의 원인인 경우가 있었습니다.


불임은 병이 아니라 일종의 증상입니다. 그러나 그대로 놔두면 호전되는 증상이 아니라 치료를 해야 호전이 되는 증상입니다.


본디올분당한의원에는 부부의 생김새를 보고 임신여부를 판단하는 형상의학으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 내원해 주시면 최선을 다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