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질환/비염/축농증 클리닉

성남비염한의원 원인을 분석하자

by 본디올한의원 2017. 7. 10.

성남비염한의원 원인을 분석하자


요즘 비염환자들이 많이 발생하는 이유가 미세먼지 때문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런데 연일 내리는 비로 미세먼지가 씻겨나가고 있는 요즘에도 비염환자는 줄어들고 있지 않습니다.


물론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 등이 비염의 원인은 맞지만 그 외에도 면역력 등의 문제로 인해 비염은 쉽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특히 알아보아야 하는 것이 알레르기성 비염과 비후성 비염입니다.



   비염의 이유는?


성남비염한의원에서 볼 때 비염은 아주 다양하지만 알레르기성 비염과 비후성 비염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알레르기성 비염이란 면역체계가 특정한 물질에 과민한 반응을 보이면서 나타나는 증상이고 비후성비염은 비강 내의 비갑개라는 부분이 두꺼워지면서 나타나게 되는 증상입니다.



   비염과 면역력의 관계


비염은 작은 증상의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공통적으로 면역력과 관련이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따라서 성남비염한의원에서는 가장 먼저 면역력의 증강을 목표로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비염이 나타나는 코는 호흡기의 가장 처음에 있는 기관으로 면역력과 직결되어 있기 때문에 비염이 생길 경우 면역력 강화를 하는 것이 비염치료에 큰 도움이 됩니다.



사람의 면역력이라는 것은 호흡기와 위기에 따라 다스려집니다. 때문에 호흡기 자체의 기운을 더 하고 전신의 위기가 강화되는 치료에 집중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성남비염한의원에서는 단순히 겉으로 보이는 비염증상보다는 면역력의 증강이 이루어지도록 체질을 개선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성남비염한의원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코 점막이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하는 한약과 침 등의 치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비염환자 스스로 생활관리를 할 수 있도록 지침을 알려 드리고 있습니다.


비염은 코에 오는 증상이지만 사람마다 갖고 있는 체질에 따라 다른 치료가 필요합니다. 성남비염한의원에서 비염의 원인과 본인에게 맞는 치료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