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질환

분당한의원 대상포진 적절한 치료로

by 본디올한의원 2017. 9. 25.

 

분당한의원 대상포진 적절한 치료로

 

최근 많이 발생하는 질병 중에 대상포진 증상이 있는데요. 원래 체력이 저하되고 노화가 시작되는 60대 이상인 분들에게 자주 나타나는 증상이었는데, 요즘은 젊은 연령층에서도 면역력이 부족해져서 자주 발생하고 있다고 합니다. 분당한의원 대상포진은 어렸을 때 수두에 감염되었을 때 있었던 수두 바이러스가 몸속에 방치되고 있다가 면역력이 하락했을 때 갑자기 피부 부분에 염증이 생기게 하고 통증을 유발시키곤 합니다.

 

 

 

분당한의원 대상포진은 보통 잠복기가 일주일에서 이주일 정도 되기 때문에 초기에 발견하기가 어렵습니다. 감기처럼 몸이 으슬으슬 춥거나 열이 오르는 증상이 나타나다가 심각해지면서 피부에 물집이 생기게 되는데요. 이때 극심한 통증과 가려움증이 발생해 일상생활을 유지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따라서 발생 초기 한의원을 내원해 적절한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개인마다 나타나는 부위가 다르기 때문에 그 부분을 확인하고 수두 바이러스를 제거하기 위해 침 치료를 시작합니다. 분당한의원 대상포진에서 침 치료는 몸속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시키는데 효과적이며 통증도 완화시켜줍니다. 거기다 약해진 체력을 보호하는 한방 치료를 받는 것이 좋은데요. 아무래도 면역력이 약해져 발생한 증상이기에 면역력을 강화하는 약재를 통해 신체 균형을 맞춰주면 증상이 개선되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두통이나 발열, 피부수포, 가려움증과 같은 통증이 지속되면 지속될수록 체력적인 한계를 느끼게 될 텐데요. 몸살처럼 욱신거리는 증상과 살짝 스치기만 해도 비명을 지를 정도로 통증이 심각해진다면 지체하지 말고 분당한의원 대상포진 치료를 받아야만 합니다. 병은 키우면 키울수록 악화되는 것이므로 자칫 치료시기를 놓친다면 궤양이 생길수도 있으므로 적절한 치료를 통해 증상 개선이 필요합니다.

 

 

 

통증이 심각할 경우 분당한의원 대상포진치료로 봉독요법을 진행하는데요. 말벌에 있는 독소를 깨끗하게 정화하여 신체에 투입시키면 수두 바이러스로 인해 염증이 일어난 부분을 사라지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염증을 가라앉히고 면역력도 상승시켜 기혈 순환도 활발하게 만들어 줍니다.

 

따라서 혼자서 통증을 참지 말고 본디올분당한의원을 내원하여 분당한의원 대상포진 치료를 받아보기 바랍니다. 체질에 맞는 한약재 처방을 통해 기력을 회복시키고 염증과 물집 부분을 진정시키는 한방치료로 증상이 개선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평소에 면역력을 약화시키는 스트레스나 불규칙한 식사습관은 최대한 배제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