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질환/생리통/질염/냉증/자궁하수

분당여자한의원 생리불순 한방요법으로

by 본디올한의원 2017. 12. 7.

분당여자한의원 생리불순 한방요법으로



여성들은 사춘기가 되면 몸에서 다양한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하는데 그 중 아기를 가질 수 있게 몸의 구조가 변경되면서 생리를 하게 됩니다. 생리기간은 건강한 여성의 경우 비슷하게 나타나며 피로나 임신 또 질병에 따라 생리주기가 변경이 되는데요.

오늘은 분당여자한의원인 본디올분당한의원과 함께 여성의 생리불순과 관련되어 발생하는 질병과 한방요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상적인 월경주기를 28일로 보는데 그 주기가 40일 이상 지연이 될 경우 월경부조 즉 생리불순이라고 할 수 있고 몸이 찬 체질일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월경부조를 겪고 있는 여성들의 월경 때 나오는 피는 냄새가 많이 나며 생리통이 심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월경부조를 겪고 있다면 자궁을 따스하게 만들어 줄 한약을 분당여자한의원에 내원하여 처방 받거나 몸에 열을 내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월경 주기가 정상범위에서 벗어나는 원인은 극심한 신체 및 정신적 스트레스를 비롯하여 혈액순환 장애 또는 혈액성분의 부족 선천적으로 생식기능이 약한 경우 월경부조를 겪게 되는데요.



생리불순 상태를 오랜 기간 방치하게 될 경우 무월경을 하거나 난임 등의 질병으로 발생할 수 있어 분당여성한의원에 조기에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이에 월경 주기가 3주 이상 평소와 다르게 나타나게 된다면 필히 분당여성한의원을 찾을 필요성이 존재하는데요.



대부분의 생리통을 비롯하여 생리불순은 한의학적 처방으로 완화되거나 치유되기도 하는데요. 분당여자한의원은 생리불순을 완화하기 위해서 한약을 비롯한 침구요법을 병행하여 질병의 상태를 완화 하고 있습니다.



생리불순은 단시간에 완전히 나을 수는 없지만 2개월에서 3개월간 꾸준하게 관리를 하거나 진료를 받는다면 병을 이겨 낼 수 있습니다. 분당여자한의원인 본디올분당한의원을 내원하여 몸의 체질을 명확하게 파악하고 해당 증상을 완화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