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방해독요법/지방간/만성피로

분당한약 만성피로 극복에 도움을

by 본디올한의원 2017. 12. 12.

분당한약 만성피로 극복에 도움을



한파가 지속되면서 길을 걸어가면 얼굴이 찢어 질듯한 기분이 드는 요즘인데요. 기온이 떨어지게 되면 몸은 열을 내기 위해 더 많은 에너지를 만들어 내기 때문에 피로감도 증가 하게 되어 따스한 집에 들어오면 몸이 노곤해지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계절적 영향을 받지 않고 일상이 하루종일 피곤한 증상을 가지고 있다면 만성피로를 의심해보는 것이 좋은데요. 만성피로는 1개월 이상 지속될 경우 지속성 피로라고 하며 6개월 이상 지속이 될 경우 만성피로라고 진단하고 있습니다.



만성피로는 잠깐의 휴식이나 수면으로 회복이 되지 않으며 휴식을 취하더라도 호전되지 않고 환자의 건강 상태를 쇠약하게 만들어 버려 한의원에 내원하여 분당한약을 처방 받는 것이 좋은데요. 만성피로의 원인은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지만 우울증 등의 정신질환을 앓거나 약물 부작용으로 나타나기도 합니다.



또한 반복되는 과로나 스트레스성 피로가 가장 많으며 최근에는 심한 다이어트로 인한 불규칙적인 식사와 영양소 결핍으로 여성환자들이 늘고 있으며 출산을 한 뒤 수면장애로 만성피로가 유발되기도 하여 영양을 보충해 줄 수 있는 분당한약을 섭취해 이를 보완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만성피로를 앓고 있는 환자들이 주로 호소하는 증상으로는 수면을 취하더라도 계속되는 피로감과 운동을 한 다음 극심한 피로를 느끼거나 또 집중력 저하를 비롯한 기억력 장애, 수면장애 등이 발생하는데요.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만성피로를 완화하기 위해서 분당한약을 비롯한 간 해독 진료 또 약침을 병행하여 이를 완화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만성피로는 하루 이틀 진료를 받는 다고 해서 완화되지 않기 때문에 꾸준한 검사와 진료를 요하는 질병입니다.



이에 따라 환자도 만성피로를 이겨 내기 위해서는 스트레스를 술이나 담배로 풀어서는 안되고 새로운 취미활동을 찾아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운동을 하여 신체 근력을 향상 시켜 이를 이겨 낼 수 있는 힘을 기르는 것이 좋은데 처음에는 떨어진 체력으로 운동을 하기 쉽지 않아 분당한약을 처방 받는 것이 좋습니다.

만성피로로 오늘도 피곤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면 본디올분당한의원을 내원하여 만성피로를 이겨낼 분당한약을 처방 받아 상쾌하고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