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질환/불임.유산

분당난임한의원 한방요법으로 완화를

by 본디올한의원 2017. 12. 14.

분당난임한의원 한방요법으로 완화를



어릴 때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무슨 선물을 받을지 기대가 되어 밤잠을 설치곤 합니다. 결혼생활을 하였지만 임신이 아직 안된 부부들에게 임신이라는 소식은 그 무엇보다 좋은 선물로서 행복이 될 것이 틀림 없습니다.

하지만 난임으로 이러한 선물을 받지 못해 고심을 하고 있는 부부들의 고충은 이루 말할 수가 없는데요. 오늘은 이와 관련하여 분당난임한의원인 본디올분당한의원과 함께 난임을 극복하여 아이라는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난임 완화법 등을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난임이란 약 1년간 피임 등 아무런 장애 없이 정산적이 부부관계를 하였지만 임신이 되지 않는 상태를 난임이라고 합니다. 난임에는 1차성 불임과 2차성 불임으로 나누어져 있으면 1차성은 과거에 한번도 임신을 해본 적이 없는 불임을 뜻하며 2차성 불임은 과거에 임신을 한적이 있지만 이 후 임신이 되지 않는 불임을 말합니다.



정상적인 부부는 배란주기에 임신을 할 수 있는 확률이 20% 정도이며 1년 안에 아이를 가질 수 있는 부부는 90%정도입니다. 또한 35세 이후부터 임신 능력이 떨어져 30세 이상 불임 환자일 경우 분당난임한의원을 하루빨리 내원하는 것이 좋은데요.

불임의 원인은 남성이나 여성 또는 양측 모두에 기인하기도 하며 경우에 따라 원인을 알 수 없거나 복합적인 요인이 작용하기도 합니다. 불임은 환경적 요인으로 발생하기도 하며 유전적인 요인이나 질병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난임을 완화하려면 분당난임한의원에 즉시 내원하여 명확한 몸의 상태를 파악하고 기력을 올릴 수 있는 약재를 처방 받는 것이 좋습니다. 임신이 안 된다고 이에 스트레스를 받으면 임신이 더 어려울 수 있어 분당난임한의원의 도움을 받아 이를 극복하는 것이 좋습니다.



분당난임한의원인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난임 한방치료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진단을 비롯하여 피를 맑게 하여 기혈순환을 도와주며 몸 안에 노폐물을 제거하여 임신하기 좋은 몸을 만드는데 서포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기가 생기지 않아 걱정이 크다면 분당난임한의원인 본디올분당한의원을 즉시 내원하여 임신으로 발생하는 스트레스와 근심걱정을 덜어놓고 좋은 소식을 기대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