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사고후유증

분당구한의원 교통사고 이후 아프면

by 본디올한의원 2017. 12. 28.

분당구한의원 교통사고 이후 아프면



교통사고는 갑자기 발생하는 재해며 큰 사고를 당했을 경우 목숨을 잃을 수 있는데요. 그러나 가벼운 접촉사고나 사고가 크게 나더라도 겉으로 보기에 멀쩡하여 간단한 검진을 받고 집으로 돌아 가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 허리나 다리 등에서 통증이 유발된다면 교통사고 후유증을 의심해 보아야 하는데요.

오늘은 부당구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 후유증의 증상과 원인 그리고 완화법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목이 과도하게 꺾이면서 생기는 척추골 압박 및 변형과 근육인대가 손상이 되며 생기는 증상 그리고 충격이 전신에 전해지게 되면서 발생하는 증상 등 다양한 원인으로 교통사고 후유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하루 이틀 만에 나타나지 않고 시간이 경과하여 나타나기 때문에 교통사고로 인해 통증이 유발된다고 생각하지 않아 이를 방치하고 있는데요. 교통사고 후유증은 짧게는 3~4일 길게는 수개월이 지나서야 발병하며 휴식을 가진다고 통증이 완화되지 않고 오히려 큰 병으로 커질 수 있어 분당구한의원에 내원하여 명확한 검진을 받아 보는 것이 좋은데요.



분당구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후유증이 유발되는 것을 어혈의 범주에 들어 간다고 보고 있습니다. 어혈이란 순환을 해야 하는 혈액이 순환을 하지 못하고 한 곳에 정체가 되면서 피덩어리를 형성하게 되는데 이것을 가리켜 어혈이라고 합니다.



어혈을 방치하게 된다면 다른 피의 순환을 지속적으로 방해하게 되고 혈액순환 장애를 비롯하여 통증을 유발하게 됩니다. 이러한 어혈은 휴식을 취한다 해서 제거가 되지 않기 때문에 분당구한의원에 내원하여 어혈을 제거하는 방안을 강구하는 것이 좋은데요.



분당구한의원인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발생하는 어혈을 제거하기 위한 약침과 뜸으로 염증 성분을 줄이고 통증을 완화시켜주고 있습니다. 또한 분당구한의원에서 처방하는 한약을 병행하여 섭취하게 된다면 통증을 유발하는 어혈을 녹이고 회복을 빨리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데요.

교통사고 이후 몸이 여기저기 아프다면 분당구한의원인 본디올분당한의원을 찾아 후유증을 완화할 적절한 처방으로 후유증으로 발생하는 통증에서 벗어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