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사고후유증

허리삐끗했을때는 분당교통사고통증한의원에서

by 본디올한의원 2018. 2. 20.

분당교통사고통증한의원 허리통증 유발된다면



명절에 어김없이 찾아오는 것이 교통체증입니다. 평소보다 많은 차량이 거리를 가득 매우며 분주히 귀성길에 나서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 차량이 많아진 만큼 교통사고도 많이 발생하게 되면서 즐겁지 못한 명절을 보내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교통사고가 크게 발생하면 바로 병원으로 이송되어 정밀 검진이 이루어지지만 경상일 경우 간단한 처방을 받은 뒤 퇴원을 하는 경우가 빈번한데요. 하지만 몇달 후 허리가 찌릿한 증상을 보이며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는데, 이는 교통사고 후유증에 해당이 됩니다.



  교통사고 후유증 발생한다면 분당교통사고통증한의원에서!

교통사고 후유증에 대해 별다른 처방을 하지 않고 방치한다면  몸이 완전하게 회복되지 않고 심한 통증을 유발할 수도 있는데요.  교통사고 후유증은 즉각적으로 나타나기도 하지만 시간이 흐른 뒤에 발생하는 경우가 많아  교통사고 이후에는 사소한 신체변화를 세심하게 살피고  통증이 유발 될 경우 한의원에 즉각적으로 내원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로 발생하는 허리통증 이외에도 교통사고후유증은 어깨나 손목 등에 나타날 수 있으면 장기의 손상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더불어 정신적인 상태에도 영향을 미쳐 우울증을 비롯한 공황장애 그리고 작은 일에도 쉽게 놀라는 심신미약 등 다양한 증상이 유발 될 수 있어 조기에 처방이 이루어 지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였다면 무리한 업무를 하거나 과도한 운동을 피하는 것이 좋으며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과중한 업무나 과격한 운동 등을 하게 되면 뒤틀려 있던 근육이나 뼈에 손상을 가할 수 있어 충분한 안정을 취한 뒤 한의원에 내원하여 명확한 검진을 받아 해당 증상에 대처하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은 단기에 통증을 해소하기는 다소 어려움이 뒤따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증상을 계속해서 방치할 경우 더 큰 병의 원인으로 자리 잡을 수 있어 조기 통증이 유발되면 꾸준한 진료로 통증을 해소해야 하며 통증이 유발되는 근원을 제거해 후유증의 재발을 막는 것이 중요합니다. 




  교통사고로 허리삐끗했을때 분당교통사고통증한의원으로!

교통사고로 허리삐끗했을때 와 같은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서는 본디올분당한의원에 내원하는 것이 좋은데요. 또한 교통사고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합병증들이 발생할 수 있어 명확한 검진을 받아 보는 것이 좋으며 통증이 유발된다면 신속히 내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시간이 지난다고 해서 몸이 회복되지 않고 오히려 증상이 심해질 수 있어 명확한 진단이 우선시 되는 것이 좋은데요. 한의학에서는 교통사고 후유증의 원인을 어혈로 보고, 이를 제거하고 있습니다.어혈이란 체내에서 순환해야 할 피가 순환을 하지 못하고 한 곳에 모여 피 덩어리를 형성하여 다른 피의 순환을 방해하기 때문에 몸의 기능을 저하시켜 버립니다.



이에 따라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로 허리삐끗했을때와 같은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체질에 맞는 한약재를 처방하여 회복을 증진 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약침이나 뜸, 추나요법 등의 처방을 통해 경직된 몸의 뼈와 근육을 바로 잡아주며 통증의 완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만약 교통사고로 허리삐끗했을때 이를 방치하고 있다면 분당교통사고통증한의원인 본디올분당한의원에 내원하여 명확한 진단을 받아 체질에 맞는 완화 방법을 찾아 건강한 삶을 되찾는데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