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방안과질환/녹내장&안압 상승

수내역한의원 녹내장 완화하려면

by 본디올한의원 2018. 3. 2.

수내역한의원 녹내장 완화에서



눈으로 받아들인 빛을 뇌로 전달하는 시신경에 이상이 생겨 시력 손상이나 시야 결손을 일으키는 질환을 녹내장이라고 하는데요. 최근 국민건강보험공단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녹내장이 발생한 연령대는 대부분이 50대 이상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렇지만 최근 20대 등 젊은 연령층에서도 녹내장 발생이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이는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작업 등으로 인해 근시의 조기 발생과 악화, 스마트폰 등을 보는 자세로 인해 안압을 상승시키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수내역한의원에서 진단을 받을 수 있는 녹내장에 대하여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녹내장이 발생하는 대표적인 원인은 안압 상승으로 인한 시신경의 손상 때문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아직 녹내장을 야기시키는 정확한 원인은 밝혀지지 않고 있습니다. 다른 장기에 비해 눈은 노화가 빠르고 관리가 쉽지 않기 때문에 수내역한의원에서의 검진과 예방이 필수인데요.





녹내장이 발생하게 되면 손상된 시신경을 원래대로 복구 할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수내역한의원에서 녹내장의 조기 진단과 꾸준한 관리를 통해 예방하는 것이 우선시 되어야 합니다.





한의학에서는 신체의 주요 장기와 유기적인 관계를 맺고 있는 것이 눈이라고 보고 있는데요. 안구에 이상이 생겼다는 것은 간과 신장 등 주요 장기가 정상적인 기능을 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녹내장을 완화하기 위하여 수내역한의원인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체질에 맞는 한약재를 처방하여 간과 신장 등 신체 주요 장기 기능을 끌어 올리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시력 교정을 돕는 안구 운동 등의 방법도 병행하고 있는데요. 이 외에도 침, 약침 등으로 안구 주변 혈자리의 기혈 순환을 돕고 있습니다. 


만약 녹내장으로 고민을 하고 계시다면 수내역한의원인 본디올분당한의원에 내원하여 명확한 진단을 토대로 건강한 눈을 되찾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