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질염한의원 근본부터




생리통 심하신 분들은 생리통 약에 의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생리통과 같은 경우 진통제의 개념이 아니라 근본적으로 자궁의 기능 자체를 좋게 해줘야 합니다. 질염도 마찬가지입니다. 





질염은 질에 염증이 생기는 것을 말하는데요. 한의학 관점에서 보았을 때 비장이나 신장의 기능이 약해지며 하복부에 습하고 더운 기운이 쌓이거나 하복부가 냉해지는 게 원인입니다.


또한 세균과 곰팡이가 발생할 수 있는 습한 환경이 자궁 내에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이와 같은 질염의 증상을 알고 증상에 따라 여성질염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진료받으시길 추천 드립니다.





질염의 증상으로는 우선 비정상적인 질 분비물과 함께 가려움증, 냄새 등이 동반됩니다. 또한 화끈거림과 성교통 등의 증산이 발생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증상은 몸에 냉기가 쌓이고 운동 부족, 무리한 다이어트,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신체 균형이 무너져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일어나게 됩니다.





따라서 질염 증상을 호전시키기 위해 여성질염한의원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 하고 있는 한방요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질염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 한의학에서는 부족해진 진액을 보충하고 면역력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노폐물을 제거하고 기혈을 보충함으로써 염증을 완화시켜 드립니다. 이와 같은 한방요법은 개인의 체질과 몸 상태에 따라 맞춤으로 진행해드리고 있는데요.





자궁의 환경을 근본적으로 좋게 만들고 습한 체질을 개선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세균과 곰팡이의 번식을 막기 위해 증상이 악화되는 것을 미리 예방해드리기도 합니다.





다음과 같은 증상으로 고통 받고 계시다면 여성질염한의원과 함께 근본부터 진료하시는 게 중요합니다. 여성질염한의원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근본적인 자궁환경 개선을 위해 위와 같은 한방요법으로 환자분들의 자궁환경을 호전시키는 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Posted by 본디올분당한의원 본디올한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