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방해독요법

효소해독요법 한방으로

by 본디올한의원 2018. 4. 10.

효소해독요법 한방으로




체내에 쌓인 독소들을 해독하지 못하면 오장육부의 기능을 저하시켜 다양한 질병을 만들어내는데요. 이러한 독소는 우리가 모르는 사이 호흡을 하면서 혹은 음식물을 섭취하면서 독성물질을 같이 흡수해 쌓이게 됩니다.





현대인들에게 암을 비롯한 성인병이 늘어나는 주된 원인 중 하나도 독소들이 체내에 쌓여있기 때문인데요. 건강해 보이는 사람도 몸 안에 쌓인 독소를 효소해독요법을 통해 배출해내지 못하면 언젠가는 각 종 질병에 노출될 수 있으니 효소해독요법을 실행하는 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정확한 검진과 진료를 받으시는 게 좋습니다.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몸 안에 쌓인 독소를 배출해내기 위해 효소해독요법을 사용하여 환자분들의 건강을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효소해독요법은 어떻게 시행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효소를 이용하여 나무의 뿌리를 찾아 원인을 제거하는 요법을 실행함으로써 환자분들 몸에 있는 독소를 신속하게 배출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은 체질개선 및 질병관리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발효한약을 환자분 체질에 따라 처방해드리는데요. 이는 복합 발효 생성물질로 몸의 대사효소 활성을 돕고 독소배출을 촉진시키는 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게다가 특수 추출한 한약으로 독소배출을 극대화시키는 다양한 방식을 사용하고 있고 몸의 면역 증진과 불균형 해소를 위해 환자분들의 체질에 따라 맞춤처방을 해 몸의 균형이 잘 잡히도록 해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효소해독요법을 통해 체내에 쌓인 독소를 해독해 건강을 되찾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