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방해독요법/지방간/만성피로

간 해독요법 이렇게 받자

by 본디올한의원 2018. 5. 3.

간 해독요법 이렇게 받자





100세 시대인 지금 오래 사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사는 것이 좋은지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특히 몸을 해독하는 방법, 디톡스 등 다양한 건강요법에 대한 견해가 나오고 유행처럼 시장이 형성되기도 합니다.





몸에 대한 이해를 하고 자신에 맞는 방법을 활용하며 꾸준히 이행한다면 충분히 효과를 보는 것도 있지만 맞지 않는 방법이 있고, 금방 효과를 본다는 생각으로 진행했다가 변화가 없어 포기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그만큼 맹신보다는 자신의 몸에 관심을 더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람의 몸에는 이런 해독 기능을 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간인데요. 음주를 많이 하거나 피로가 잘 풀리지 않은 사람은 간에 대한 걱정을 많이 하는데요. 간이 건강해야 몸의 정화 기능이 제대로 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간 해독요법에 대한 관심이 많은 것도 사실인데요. 음주를 많이 하는 사람은 숙취해소 음료, 간 해독음료를 많이 섭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떤 사람은 효과를 보기도 하고 꾸준히 섭취하는 사람도 있는데요. 지나친 음주 등으로 인해 간에 무리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숙취해소 음료를 마시고 효과를 봤다고 하더라도 간 자체가 해독 됐다고 생각하는 것은 무리가 있습니다.





간은 신체 해독의 70~80%를 맡고 있을 만큼 중요한 기관이기 때문에 간 해독요법을 바르게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간이 독소를 해소하지만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지나치게 독소가 많이 발생하면 간에 쌓이게 되고 간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인데요.


반대로 말하면 간 해독요법을 받지 않아 간이 제 기능을 발휘하지 못하면 몸 전체의 독소 또한 제대로 해독되지 않기 때문에 몸 각 부분에 이상이 생길 수도 있으며 면역력이 떨어지고 피로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만큼 간 건강이 중요하기 때문에 관심을 갖도록 해야 합니다.





저희 한의원에서는 간 해독요법을 진행해 간 건강을 지켜 몸의 독소를 해소할 수 있게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간 해독요법을 통해 간이 건강을 되찾으면 피로감이 줄어들고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늘 피곤했던 사람도 개운하게 일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간 해독요법을 진행하면서 스스로 관리를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독소가 발생할 수 있는 음주나 과로를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방요법을 통해 간 해독을 통해 몸 전체의 독소가 제거되며 생활의 수준이 올라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현대사회에서 독소가 쌓이기 쉬운 생활환경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그만큼 건강에 관심이 늘었지만 제대로 관리를 하지 못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간은 몸의 독소라는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공기청정기 역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간이 스스로 역할을 할 수 있게 본디올분당한의원에 내원하신다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