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방해독요법/대장질환

분당해독진료한의원 배가 꾸륵꾸륵하다면

by 본디올한의원 2018. 6. 12.

분당해독진료한의원 배가 꾸륵꾸륵하다면





자주 배가 꾸륵꾸륵한다면 장에 불필요한 노폐물과 균들이 가득 찼다는 신호입니다, 단순히 배를 움켜쥐고 화장실을 갈 것이 아니라 장을 깨끗하게 해독시켜주어야만 하는데요. 이때 만약 이런 장의 신호를 지나친다면 변비 혹은 잦은 설사로 생활의 불편함을 호소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전에도 분당해독진료한의원에 내원해주셨던 A씨의 사례를 보면 자주 배가 꾸륵꾸륵한다면 장 해독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A씨의 경우 평소 원활한 배변활동을 했지만, 잦은 야근과 음주 그리고 인스턴트 식품을 섭취하는 탓에 자주 배가 꾸륵꾸륵한 증상을 호소했습니다. 


간단히 유산균이 함유된 음료를 마시는 정도의 대처만 했던 A씨는 결국 분당해독진료한의원 등의 방문 필요성을 느끼게 되면서 내원해준 경우인데요. 





이렇게 뒤늦게라도 분당해독진료한의원 등의 도움 필요성을 느낀 경우라면 장 해독 요법을 통해 노폐물과 해로운 균을 제거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방치하기에 이른다면 배가 빵빵 해지거나 가스가 자주 차는 증상까지 호소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장 해독요법이 필요하게 되는 증상의 원인은 무엇일까요? 스트레스나 식습관이 큰 원인이지만, 이 외에도 유전적 요인, 내장의 과민성 증가 등도 포함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학생들이나 직장인들에게서 자주 보이는데요. 





한의학 관점에서는 이 같은 장 이상에 대해 위장 외벽에 쌓여있는 노폐물이 담음으로 발생하게 되는 질환을 원인으로 보고 있습니다. 즉, 위장기능이 저하되었기 때문에 이 같은 장 이상 증세를 보이는 것인데요. 따라서 장을 깨끗하게 해독시켜주고 장이 제 기능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우선입니다. 


이에 본 분당해독진료한의원에서는 배가 꾸륵꾸륵, 잦은 설사, 변비, 가스 등의 증상에 대해 장 한방해독요법으로 깨끗한 장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한약재를 이용하거나 침, 뜸을 통해 독소를 제거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분당해독진료한의원에서는 개인적으로 관리가 필요하다 말씀 드리는데요.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환경을 조성해주는 것이 좋으며, 장에 자극을 주는 음식물 섭취를 피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 과식을 하는 습관도 고쳐주는 것이 건강한 장을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장 이상 증세를 보인다면 장 해독이 필요하다는 사실 잊지 말아야 하는데요.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여러분의 장 건강을 위해 한방요법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