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사고후유증

분당교통사고두통증상 후유증 걱정말아요!

by 본디올한의원 2018. 6. 22.

분당교통사고두통증상 후유증 걱정말아요!





우리는 언제나 사고 위험에 노출되어 있죠. 이건 외출해 있거나 집에 있거나 모두 마찬가지에요. 하지만 특히 차량 안에 탑승해 있거나 차량을 운전하는 중이라면 더욱 위험에 노출되어 있죠! 어느 순간 교통사고가 발생할지 모르기 때문이에요. 


교통사고는 저마다 발생 크기가 제 각각인데, 입원할 정도로 크게 발생할 수도 있지만 가볍게 접촉사고로도 발생할 수 있죠. 그렇다고 해서 가벼운 접촉사고를 가볍게 대처해도 될까요?





가벼운 접촉사고 때 별다른 대처 없이 그냥 넘어가거나 가볍게 대처한다면 후유증 증상으로 온 통증이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만약 사고 이후 여기 저기 통증을 느끼거나 이상 증세가 보인다면 곧바로 신경써서 진료 받을 필요가 있어요!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사고 후 내 몸부터 확인하게 되죠. 하지만 이때 별달리 눈에 띄는 증상이 없다면 차량이 어느 정도 손상되었는지부터 확인하게 되는데요. 따라서 면밀한 검사를 통해 후유증 증상을 미리 예방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게 되죠. 그런데 만약 이때 저는 가벼운 사고라도 검사 받았어요~ 별다른 증상이 없다고 하던데요? 하는 분들도 분명 있을 거에요. 





그 이유는 바로 후유증 증상이라는 게 사고 즉시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 어느 정도 흐른 뒤에야 보이기 때문이에요. 또 MRI나 X-Ray 검사로도 별다른 견해를 들을 수 없는데요. 그래서 이때 특별한 진료 없이 단순히 통증에 대한 물리진료만 받게 될 가능성이 높아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기 저기 통증이 나타나거나 이상 증세를 보인다면 후유증 증상으로 간주하고 의심하는 게 중요해요! 그럼 한의원에서 해결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서 분당교통사고두통증상을 해결하고 있는 본디올분당한의원에 찾아가 보니 여러 가지 후유증 증상들은 단순한 검사로는 찾을 수 없다고 해요!





바로 원인이 어혈이기 때문인데요. 어혈이라는 것은 여러 가지 후유증을 발생시키는 주 원인인데, 원활한 혈액순환을 방해하는 것으로 여기저기 콕콕 쑤시는 통증이나 이명, 두통 등과 같은 신경성 이상 증세가 나타나는 되는 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영상기기 검사로도 특별한 의학적 견해를 들을 수 없는 것인데요. 또 단순히 물리진료만 받았기 때문에 증상이 사라지지 않고 계속해서 남게 되었던 것이죠. 





따라서 분당교통사고두통증상을 해결하는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근본적인 원인인 어혈을 제거해줌으로써 후유증을 해결할 수 있다고 해요! 이때 어혈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분당교통사고두통증상 한의원에서 여러 가지 한방요법이 적용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때 무엇보다 중요한 게 사람마다 생김새가 다르듯 오장육부가 다르고 체질과 증상의 정도 또한 다르기에 이를 모두 맞출 수 있는 맞춤형 진료가 중요하다고 해요. 그래서 분당교통사고두통증상 한의원에서는 증상이 빠르게 완화되는 걸 기대할 수 있는데요!





후유증은 생각보다 다양한 증상을 보이곤 해요. 허리나 뒷목이 쑤시거나 어깨 또는 무릎이 아플 때도 있죠. 혹은 두통이나 이명증세, 소화가 갑자기 안 되는 등 여러 가지 신경성 증세까지 보일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사고 이후 이런 증상들을 보인다면 조금이라도 의심부터 시작하는 게 중요해요. 


후유증뿐만 아니라 여러 증상이 그렇듯 모든 증상에는 원인이 있기 마련이에요. 그 원인만 해결한다면 증상이 빠르게 완화될 수 있지만 방치하게 된다면 회복하는데 기간이 길어질뿐더러 그만큼 통증도 심해질 수 있어요. 


후유증 증상이 조금이라도 의심된다면 다년간 사고 후유증을 해결해온 분당교통사고두통증상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 해결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