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사고후유증

수내동자동차사고한의원 교통사고 이후 증상

by 본디올한의원 2018. 6. 28.

수내동자동차사고한의원 교통사고 이후 증상





최근 첫 장마 소식이 오고 있는데요. 여름철에는 장마로 인해 다양한 피해가 올 수도 있고 사람들이 불편함을 겪을 수 있어요. 그리고 도로의 상태가 좋지 않기 때문에 자동차 사고가 발생할 확률도 늘어 날 수 있는데요. 미끄러운 도로와 시야를 방해하는 빗줄기로 인해 빠르지 않더라도 제동이 되지 않는 경우도 발생하니 주의를 기울여야 해요.


아무리 조심을 해도 사고는 일어나기 마련인데요. 교통사고의 경우에는 생명의 위협이 있을 만큼 큰 사고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장마철 운전에는 더욱 조심을 해야 해요. 큰 사고의 경우 당연히 위험하지만 작은 사고도 그냥 넘기면 안되는 증상들도 많아요.





오늘 수내동자동차사고한의원에는 크고 작은 교통사고의 증상과 후유증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 보려고 해요. 사고의 정도가 큰 경우에는 외상이 생기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골절이나 찰과상 등 다양한 증상은 심각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른 치료가 필요한 경우가 많아요. 대부분 응급실로 가기도 하고 뼈를 맞추고 물리치료 등을 병행하는 경우도 많아요.





기본적으로 충격에 의해 뼈가 틀어지거나 타박상 등으로 어혈이 생기는 경우도 많이 보이는데 특히 머리 부위의 뇌진탕 증상도 심각하게 보는 경우가 많아요. 수내동자동차사고한의원에서는 추나요법 등을 통해 제대로 바로 잡고 침이나 약침으로 통증의 완화 및 회복을 도울 수 있어요.


교통사고가 심각한 상황이라면 누구나 바로 병원을 방문하는데요. 정도가 심각하지 않은 경우에는 병원을 찾지 않고 자가진단 및 치료를 하는 사람도 많이 있어요. 이럴 경우 증상을 놓치는 경우가 생기게 되니 주의를 하는 것이 좋아요.





또 수내동자동차사고한의원에서는 작은 교통사고 이후 증상으로 내원하는 경우도 굉장히 많아요. 이럴 경우에는 대게 증상이 눈에 띄지 않거나 평소 쉽게 통증이 나타날 수 있는 부위인 경우가 많은데요. 그냥 내버려 두면 심각한 상황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해요.





교통사고가 발생 시 자주 나타나는 증상으로는 목주변 결림이나 어깨 결림, 두통 등의 증상과 허리나 다리에 저림이나 통증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직접적으로 타박상을 입었지만 내부적으로만 이상이 있을 뿐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경우 놓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해요.


타박상이 아니더라도 몸이 뒤흔들리면서 받는 충격도 주의가 필요하다고 말씀을 드리는데요. 특히 머리 주변은 굉장히 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수내동자동차사고한의원에서 더욱 주의할 것을 강조드려요.





수내동자동차사고한의원에 내원하는 환자분들 가운데 목이나 어깨 통증이 점점 발전해서 두통이오고, 팔저림 등이 와서 내원하는 경우에 디스크나 만성질환일 경우가 많기 때문인데요. 좋은 방법은 교통사고가 났을 때 부담을 갖지 않고 본디올분당한의원 내원하셔서 점검해 보는 것이 좋아요.


장마철에 운전조심, 교통사고가 일어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지만 만약에 일어난 다면 대처를 알고 후유증 조심을 마음에 꼭 품어두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