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디올한의원 소개/한의원둘러보기

몸 속의 독소 제거법_디톡스한의원

by 본디올한의원 2013. 9. 2.

몸 속의 독소 제거법_디톡스한의원

 

안녕하세요. 디톡스한의원 본디올분당한의원입니다.

오늘은 저희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 이번에 새롭게 도입한 치료기기에 대해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아이발란스란 자석과 온열요법을 이용한 치료기기로 대형 교통사고로 크게 다친 후 정신적, 육체적으로 균형을 찾지 못하고 교통사고 후유증의 고통을 겪던 중 자기장을 체험하게 되었고 그 결과 고통 받던 정신과 신체가 정렬과 균형을 되찾은 것을 계기로 개발되었습니다.

 

100% 수작업의 친환경 소재의 자기장 드라이 스파 아이발란스는 자연의 미학을 담은 기기로 비만해결, 디톡스, 피부미용 등 여러 분야에서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밸런스를 개선해드립니다.

 

 

 

 

 

 

 

※ 디톡스란

인체 내에 축적된 독소를 뺀다는 개념의 제독요법을 말합니다. 유해물질이 몸 안으로 과다하게 들어오는 것을 막고 장이나 신장, 폐, 피부 등을 통한 노폐물의 배출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한의학에서는 병을 일으키는 주요 원인으로 신체적 혹은 정신적 독소의 축적을 이야기해왔습니다. 그만큼 몸과 마음의 독소를 제거하는 것이 생명력을 회복시키는데 매우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자기장의 7가지 기대효과

 

1. 혈액정화 및 항산화

2. 자율신경 정상화

3. 세포활성화

4. 면역력 강화

5. 통증완화

6. 뼈 재생력 강화

7. 혈관 노폐물 제거

 

 

 

 

 

 

아이발라스 도자기의 핵심원리

 

오행원리와 자기장과 겔라이트 도자기에 의한 원적외선 온열요법을 통한 신체균형조절 및 디톡스힐링 관리를 해줍니다. 자기장과 음양오행의 균형과 조화는 마치 오케스트라의 하모니처럼 인간이 가장 편안하게 살아갈 수 있게 해주는 힘입니다.

 

목화토금수는 오행을 상징하며 표현하는 각각의 자재는 그 고유의 성질과 사용량, 제작 배치에 따라 상생상극하며 상승효과를 발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木(목) : 피톤치드에 의한 삼림욕효과, 아토피 스트레스 완화

火(화) : 원적외선, 음이온 발생, 탈취, 제습, 향균기능

土(토) : 원적외선 발생, 심신안정효과

金(금) : 혈액정화 및 항산화, 신체균형 조절

水(수) : 음이온 발생, 피로회복, 향균기능

 

※ 겔라이트

겔라이트는 친환경 게르마늄 함유광물로 전자파차단, 향균작용, 유해물질제거 및 중금속의 중화작용을 하며 양질의 원적외선 및 음이온 방출효과가 황토에 187배의 성분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 디톡스한의원 본디올분당한의원은 형상의학을 바탕으로 그 사람의 생긴모습에 따라 형상체질을 13,500가지로 분류하여 같은 병증이라도 형상체질에 따라 개별 맞춤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나에게 꼭 맞는 진료를 원하신다면 저희 디톡스한의원 본디올분당한의원에 내원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