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방해독요법

해독 후 나타나는 신체변화

by 본디올한의원 2014. 8. 9.

해독 후 나타나는 신체변화




평생을 살면서 인간이라면 누구나 다양한 증상을 겪게 됩니다. 예를 들어 배가 아프거나 머리가 아프고 팔 저림 등의 여러 가지 증상들이 있겠지만 어떤 증상이건 하나의 원리에서 시작하는데요. 바로 ‘독이 쌓여 병증을 만든다'입니다.


독이란 것은 우리 몸에 들어오기도 하고 나가기도 하는데 이러한 균형이 무너질 때 병이 찾아오게 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들어오는 독에 비해 내보내는 독이 적을 경우 증상을 호소하는 것인데요.



이것이 바로 해독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가능한 독을 적게 먹고 많이 내보내는 것이 해독이라 볼 수 있는데 물론 해독은 적극적인 치료의

 방법이기도 하지만 생활에서 질병을 예방하는 기초적인 방법이라 볼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해독에는 3개월에서 6개월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는데요. 이는 우리 몸의 세포주기가 짧게는 100일, 길게는 200일이기 때문입니다. 



이 기간에 몸 안의 세포 대부분이 교체되는데 건강한 사람은 100일만에 가능하지만 노쇠하고 병이 위중한 경우 200일을 설정하고 치매나 파킨스, 류마티스, 암 등의 자가면역질환인 경우 6개월에서 1년을 잡아야 합니다.


질병 치료가 아닌 건강예방 차원의 경우 매년 한 달 정도 해독기간을 갖는 것이 좋은데 한 달만 해독을 진행하여도 신체에 많은 변화가 생기는 것을 느끼실 수 있는데요. 해독 후 나타나는 신체변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피로감이 줄어듭니다.

2. 두통이 사라지면서 머리가 맑아집니다.

3. 두뇌 능력이 향상됩니다.

4. 탈모가 지연되거나 사라집니다.

5. 더부룩한 증상이 사라지고 소화가 잘 됩니다.

6. 피부가 좋아집니다.

7. 비만이 해소되며 요요현상도 거의 없습니다.

8. 고혈압, 당뇨, 치매, 여드름, 아토피 등의 각종 증상이 사라지거나 감소합니다.


과거에 비해 현대인들이 겪는 대부분의 질병은 육체노동이 줄어들었는데도 불구하고 여전히 높은 칼로리의 영양분을 섭취하는 데서 온다고 하여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런 이유로 체내 열량소가 넘쳐흘러 혈관, 조직, 장기 등에 잉여 영양물의 축적이 되다 보니 면역기능, 대사기능에 문제가 생기고 혈액순환이 저하되는 일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앞서 설명 드린 것처럼 모든 병은 음식을 먹거나 숨을 쉴 때 등 여러 루트를 통해 체내에  점차 독이 쌓인 결과로 그 원인이 시작된다는 것입니다.  


저희 본디올분당 한의원에서는 겉으로 드러난 증상만을 낫게 하는 현대의학의 대증요법과는 달리 소식, 자연식, 발효음식을 통해 독의 유입을 최소화한 뒤 복합 활성효소와 발효한 약을 투입하여 체내에 쌓인 독을 배출시키는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복합 활성효소는 대사 효소 고갈 또는 부족으로 각종 난치성 질환이나 만성질환 등으로 병든 현대인들에게 복합 활성효소를 섭취하여 인체가 지닌 자기정화 및 자연치유력의 향상을 통해 건강회복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