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사고후유증

빙판길 교통사고 후유증치료는 어떻게?

by 본디올한의원 2014. 12. 3.

빙판길 교통사고 후유증치료는 어떻게?



전국에 대설주의보와 한파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어제부터 빙판길 교통사고 소식이 들려오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당부되고 있습니다. 


눈이 내린 후 영하를 유지할 경우 고스란히 얼어붙으며 빙판길이 만들어지고 교통사고 위험도 높아지기 마련인데요. 그렇다면 빙판길 교통사고 후유증치료를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늘은 겨울철을 맞이하여 빙판길 교통사고 후유증치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빙판길 교통사고 후유증치료와 관련하여 작은 증상일지라도 사고 이후에는 내 몸에 나타나는 모든 통증이나 증상을 확인해봐야 합니다. 


손목이나 무릎, 허리, 목과 같은 부위의 통증 외에도 교통사고후유증은 소화불량과 두통 등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을 유발하기도 하는데요.



교통사고 후유증은 보통 3~10일 사이에 나타나기도 하고 심한 경우 몇 주나 몇 달 뒤에 그 증상이 나타나기도 하여 자신의 몸에 나타나는 증상을 살피는 것도 중요하고 작은 증상일지라도 방치할 경우 만성증상으로 발전할 수 있기에 초기치료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교통사고후유증은 눈에 보이거나 검사상으로 나타나지 않는 외상이나 골절이 없더라도 제때치료하지 않는 경우 지속적으로 통증이나 불편함을 느끼며, 이는 사고 당시 충격으로 속으로 병이 드는 근육과 인대의 손상에 의한 것입니다.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빙판길 교통사고 후유증치료와 관련하여 한약 통해 진행을 하게 됩니다. 교통사고후유증 치료를 위해 처방되는 한약은 후유증의 가장 큰 원인인 어혈을 제거하고 각 개인의 체질에 맞추어 내장기관이 바로잡히는데 도움을 주게 됩니다.


이후 혈액순환 개선을 위한 침치료와 염증제거 및 통증완화, 근육 및 인대 회복 촉진을 위한 약침치료 등을 병행하며 빙판길 교통사고 후유증치료를 하며 증상완화와 더불어 재발방지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교통사고후유증 치료를 위해 내원하신 경우 사건접수번호와 담당자 전화번호만 알고계시다면 이후 모든 절차는 한의원과 보험회사에서 알아서 처리하기 때문에 별도의 본인부담금 없이 편하게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본디올분당한의원과 함께 빙판길 교통사고 후유증치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무엇보다 스노우타이어와 체인 등을 구비하시어 빙판길에 철저히 대비하시고 어느때보다 주의를 기울여 안전운전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