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질환/비만 클리닉

분당하체관리 한의원, 하체비만 원인

by 본디올한의원 2015. 6. 12.

분당하체관리 한의원, 하체비만 원인



여름이 다가오며 더워진 날씨에 반바지나 짧은 팬츠를 입을까 싶다가도 유독 하체에만 살이 집중되어 있어 이를 망설이는 분들이 많을 것이다. 특히 여성분들의 경우 하체비만인 분들을 자주 찾아볼 수 있는데, 오늘 분당하체관리 한의원에서는 하체비만의 원인을 살펴보고 이에 도움이 되는 해독다이어트를 확인해보고자 합니다.



분당하체관리 한의원에서 말하는 하체비만의 원인에 따라 그 종류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많은 여성분들에게 발생하는 다리부종도 하체비만의 원인으로 작용하게 되는데요.


오래 앉아있거나 반대로 오래 서있는 직업을 가진 여성분들에게 주로 나타나며 하체비만의 원인이 되는 다리부종은 신장에 문제가 있는 경우도 있지만 많은 분들은 혈액순환 장애와 피로누적에 의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분당하체관리 한의원에서는 이와 같이 부종형 하체비만 원인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몸에 쌓인 피로를 풀어주어야 하는데, 특히 이와 같은 부종이 자주 일어나는 체질은 몸이 찬성질에 허약한 분들에게서 빈번하게 나타나기에 피로를 풀어줌과 동시에 기혈을 보충해 주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또다른 하체비만 원인으로는 종아리 근육이 지나치게 발달한 경우를 들 수 있습니다. 이 분들의 경우 살을 빼기 위해 과도하게 운동을 하기보단 마사지와 스트레칭을 꾸준히 함으로써 단단한 근육들을 이완시켜주고 지방을 배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분당하체관리 한의원에서는 체지방이 과도하게 쌓여 피하지방이 울퉁불퉁하게 드러나는 셀룰라이트가 발달한 지방형 하체비만을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 과도한 지방으로 인해 셀룰라이트가 발달하기에 이 경우 운동과 식이요법을 함께 진행하는 것이 효과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분당하체관리 한의원에서는 이와 같이 다양한 하체비만 원인과 유형에 맞추어 도움을 드리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청혈해독요법을 이용한 해독다이어트를 통해 하체비만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본디올 분당한의원의 하체비만 원인을 해결하기 위한 해독다이어트는 몸 안의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함으로써 신체의 각 기관들이 제기능을 하고 신진대사를 활발히 함으로써 지방은 연소하고 기초대사량을 높여 요요를 줄일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방법입니다.


물론 해독다이어트를 하기에 앞서 환자분에게 맞는지 여부를 우선적으로 확인하여 체질과 하체비만의 원인, 현재 상태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하체관리를 진행하게 됩니다. 이상 분당하체관리 본디올분당한의원과 함께 하체비만 원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