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디올한의원 소개/진료안내

국민행복카드 적용되는 한의원?

by 본디올한의원 2016. 3. 11.

국민행복카드 적용되는 한의원?


여러분들은 국민행복카드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국민행복카드는 산모 분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도움을 드리는 카드 인데요. 이 국민행복카드는 한의원에서도 적용이 되며,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도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평소 금액적인 부담으로 인하여 한의원에 방문하기 어려우셨던 분들은 국민행복카드를 이용하여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는 것이 어떨까요?


국민행복카드는 정부 지원사업중 하나 입니다.


임신과 출산에 관련하여 정부가 추진하는 지원사업 중 하나가 국민행복카드 인데요. 건강보험에 가입하신 산모분들에게 출산 및 기타 비용을 지원 하는 고운맘카드와 미성년자 산모에게 발급하는 맘편한 카드가 통합되어 발급되고 있습니다.





국민행복카드는 어디서 신청하나요?


건강보험 임신 출산 진료비 지원 신청 및 임신확인서를 발급받아 국민건강보험공단지사 및 신용카드사에서 신청하실 수 있는데요. 한의원의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기에 꼭 발급 받으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산후풍, 초기 입덧, 임신에 관련한 다양한 혜택을 지원 해드리고 있습니다.





유산 후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유산 후 몸조리나 다른 추가적인 부분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실때도 국민행복카드는 도움이 되는데요. 국민행복카드를 지참하시고 본디올분당한의원에 내원 해주신다면 다양한 혜택은 물론 개개인의 증상에 맞는 처방을 내리고 있는 형상의학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국민행복카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