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질환/생리통/질염/냉증/자궁하수

생리불순 한의원을 찾고 있으신가요?

by 본디올한의원 2016. 4. 8.

생리불순 한의원을 찾고 있으신가요?



사회진출이 늘어나고 사회활동량이 급증한 현대 여성은 높은 스트레스와 규칙적이지 못한 식습관으로 인하여 생리불순 증상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생리는 뇌가 여성의 자궁에 주기적인 여성호르몬을 배출할 수 있도록 조절하기에 나타나는 것인데 높은 스트레스가 이런 기능을 저하시켜 생리불순이 나타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생리불순 한의원과 함께 증상과 개선사례를 예시로 하여 이야기를 나누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생리불순 한의원과 살펴보는 원인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과도한 스트레스와 대기오염으로 인해 생리불순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일상생활 속에서 환경호르몬에 노출되어 체내에 정상적 호르몬 배출을 방해하게 되고 여성 호르몬 또한 원활하게 활동하지 못하여 생리불순의 주 원인이 됩니다. 또한 식습관의 서구화에 따라 섭취하게 되는 포화지방산이 여성호르몬의 과다분비를 촉진시켜 호르몬 불균형으로 인하여 생리불순이 나타나게 됩니다.




생리불순 한의원의 개선사례


40세 후반의 여성이 생리불순 한의원에 내원 하였습니다. 겨울이 되면 피부가 가렵고 발진이 발생하였으며 평소 목에 가래가 있는 느낌을 받는다고 했는데요. 이러한 증상보다 먼저 3개월전의 생리 후 아직도 생리가 없다는 것이 더욱 걱정스럽다 하였습니다. 절진 결과 천종혈이 굳어있었는데, 해당 혈 부위의 반대편에 소장정격을 자침하였으며 7회째 침을 처방하고 난 후 생리가 시작되어 원활히 개선한 사례 입니다. 이는 형상의학을 바탕으로 피부 문제와 생리의 정지 시점을 파악하여 끊긴 점을 확인해 혈병이라 판단, 생리를 고르게 하는 침을 시술해 좋은 효과를 본 사례 입니다.





생리불순 한의원은? 본디올분당한의원


여성의 생리는 약 14세 경에 시작하여 약 50세 경에 종료되는 것이 정상인데요. 그 전에 폐경을 한다면 인체 어느 요소에 문제가 발생한 것이기에 이를 보완해주면 다시 생리가 시작될 수 있습니다. 생리불순 한의원을 찾고 계신다면 13,500 가지의 형상의학을 바탕으로 어려움에 도움을 드리고 있는 본디올분당한의원으로 내원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경험과 개선사례를 바탕으로 여러분들의 어려움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