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질환/불임.유산

성남불임치료 어디서

by 본디올한의원 2016. 7. 22.

성남불임치료 어디서



남성과 여성이 결혼을 하면 자녀계획을 세우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리고 임신을 하기 위해 노력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요즘은 결혼 시기가 늦춰지면서 임신을 하는 나이가 많아지고 그 때문에 걱정이 많아 노산이나 불임에 대한 문의를 해 주는 분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불임의 경우엔 나이가 많다고 해서 무조건 찾아오는 것은 아닙니다. 오늘은 성남불임치료 한의원에서 불임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임이란?


불임이란 정상적인 부부관계를 1년에서 2년 정도 진행했음에도 임신이 되지 않는 것을 말합니다. 30대에서 40대 사이의 부부는 임신능력이 점점 떨어지기 때문에 임신 시도를 해도 임신이 잘 도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증상은 굳이 30~40대뿐 아니라 요즘은 20대 젊은 부부에게도 나타날 수 있는데 급격한 다이어트나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을 이어갈 경우 불임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성남불임치료 한의원에서 도움을


저희 성남불임치료 한의원에서는 불임으로 인해 고생을 하는 분들에게 신체의 기능이 조화를 이뤄 임신이 잘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한방에서 보았을 때 여성의 신체는 태아의 모체가 되기 때문에 신체의 기혈을 다스리고 어혈을 제거해 원활한 기혈의 소통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자궁어혈이 발생했을 경우엔 어혈이 자궁의 기혈을 막아 제 기능을 하지 못하도록 방해하곤 합니다.





   불임의 책임은 여성에게만 있는 것이 아니다.


예전 우리나라의 경우 불임이 올 경우 여자의 책임으로만 돌리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의학적으로 보았을 때도 불임은 어느 한 쪽만의 문제가 아니라 부부 모두의 문제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즉 양쪽 모두 혹은 남성 측에도 문제가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인데 실제 성남불임치료 한의원에 내원해 주신 불임부부의 경우 30% 정도가 남성이 불임의 원인이 되는 경우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불임 해결 어디서?


불임은 병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실제로도 불임은 병이라기 보다는 일종의 증상이라고 보는 편이 맞는데 그렇다고는 해도 치료를 통해 고쳐야 할 증상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본디올한의원에서는 부부의 생김새를 보고 임신여부를 판단하는 형상의학을 기반으로 해 불임치료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임신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께서는 성남불임치료 한의원에 내원해 주시면 최선을 다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성질환 > 불임.유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습관성유산 원인은?  (0) 2016.09.22
남성불임치료 무엇부터?  (0) 2016.08.08
유산후몸조리 이렇게  (0) 2016.07.15
불임치료한의원 어디서?  (0) 2016.06.17
난임치료 어떻게?  (0) 2016.06.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