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질환/불임.유산

분당불임한의원 어떤 치료가?

by 본디올한의원 2017. 3. 7.

분당불임한의원 어떤 치료가?


부부가 결혼을 하고 난 뒤 다음으로 세우는 계획이 자녀계획일 것입니다. 그리고 임신을 위해 가임기를 계산하는 등의 노력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결혼시기가 점차 늦어지고 아이를 굳이 가지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하면서 임신을 미루다가 늦게 임신을 한 뒤 노산 등에 대해 문의를 해 주는 분들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늦은 나이에 임신이 가능한지 문의를 하거나 결혼한 뒤 시간이 지났는데 임신이 되질 않는다며 불임에 대한 문의를 해 주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오늘은 분당불임한의원에서 해당 궁금증에 대해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임 진단은?


불임은 일반적으로 정상적인 부부관계를 1년 이상 진행했는데도 임신이 되지 않는 것을 말합니다. 그리고 나이가 들어가면서 임신능력이 점차 줄어들기 때문에 임신의 시도를 해도 임신이 잘 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현상은 20대의 젊은 부부에게서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나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이 이어지면서 불임이라는 현상으로 나타나게 되는 것입니다.



   분당불임한의원의 도움


분당불임한의원에서는 불임으로 인해 고생을 하는 분들께 신체의 기능이 조화를 이뤄 임신이 잘 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한의학적인 측면에서 보았을 때 여성의 신체는 태아의 모체가 되기 때문에 신체의 기혈을 다스리고 어혈을 제거해 원활한 기의 소통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어혈이 있을 경우에는 어혈이 자궁의 기혈을 막아 제 기능을 하지 못하도록 방해를 할 수 있습니다.



   불임의 책임은?


예전에 임신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여자 한쪽의 책임으로 돌리곤 했었습니다. 그러나 의학적으로 보았을 때 불임이라는 것은 어느 한쪽이 아니라 부부 양쪽의 문제일 가능성이 더 큽니다.


여성이 아니라 남성쪽에도 문제가 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분당불임한의원에서 확인을 하면 불임 상담을 받는 부부의 30% 정도가 남성 불임이 원인이 되는 경우를 볼 수 있었습니다.



   불임 해결은?


불임은 병이라기 보다는 일종의 증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대로 방치하는 것이 아니라 치료를 통해 고쳐야 하는 증상이 맞습니다.


분당불임한의원에서는 부부의 생김새를 보고 파악하는 형상의학을 기반으로 불임치료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임신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시다면 본디올분당한의원에 내원해 주시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성질환 > 불임.유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성불감증치료 도움받기  (0) 2017.04.14
습관성유산원인 확인하자  (0) 2017.03.21
한방난임치료 어려울까?  (0) 2017.01.16
분당유산 몸조리는?  (0) 2016.12.07
남성불임 원인은?  (0) 2016.11.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