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방해독요법/고지혈증/고혈압

분당한의원 고혈압낮추려면

by 본디올한의원 2017. 11. 21.

분당한의원 고혈압낮추려면



페스트푸드 및 고열량 음식의 섭취뿐만 아니라 바쁜 일상으로 인해 발생하는 음주나 운동부족으로 과체중 즉 비만의 체형을 가지시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과체중일 경우 혈액순환의 장애를 초래하여 필요한 곳에 영양분 전달이 되지 않으며 당뇨 등의 다른 병을 낳을 수 있습니다.



또한 비만이 되었을 경우 혈압도 높아지게 되는데 수축기 혈압이 140mmHg 이상이거나 이완기 혈압이 90mmHg 이상일 경우일 때 고혈압이라고 진단하고 있습니다. 고혈압은 현재 성인의 약 30%가 이상에서 발견될 만큼 흔한 질환에 해당하지만 이를 방치하고 잘못된 식습관을 이어나간다면 큰 병이 될 수 있습니다.



고혈압은 관상동맥질환 및 뇌졸중 등 전신에 걸쳐 다양한 합병증 등을 유발하며 이 중 상당수의 질병은 환자의 생명 및 건강을 해할 수 있어 조기에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분당한의원에서는 고혈압을 1차성 고혈압과 2차성 고혈압을 분별하여 처방을 하고 있는데요.



1차성 고혈압이란 외부의 원인이 명확하지 않은 자체적으로 발생한 고혈압을 말하며 전체 고혈압 환자의 90% 이상을 차지하는데 나이가 들면서 발병됩니다. 2차성 고혈압은 1차성고혈압과 달리 선천적인 것 보다 다른 질환에 의해 발명하는 것을 말하며 1차성 고혈압에 비해 혈압이 높은 경향이 있습니다.



고혈압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체중이 증가를 막아야 하며 살이 찌지 않아도 신체활동이 적거나 흡연 또는 염분섭취 등을 통해 해당 질환이 유발될 수 있는데요. 고혈압환자는 심각한 증상으로 악화 될 때까지 무증상인 경우가 많아 이를 방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디올분당한의원을 찾아 몸의 상태를 면밀히 체크해 볼 필요성이 존재합니다.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고혈압의 증상에 따라 다양한 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약물 해독을 비롯한 약침으로 막힌 곳을 뚫고 불순물을 제거하여 혈액순환이 원활히 되도록 돕고 있습니다.


고혈압으로 고생을 하고 있다면 본디올분당한의원을 내원하여 명확한 몸상태 및 처방과 식이요법으로 건강한 몸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