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질환/임신.출산

분당산후한약 어디가 잘할까?

by 본디올한의원 2017. 11. 28.

분당산후한약 어디가 잘할까?



임신은 축복이며 신비로운 일이 아닐 수 없지만 산모도 출산 전후로 몸 관리를 철저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출산 후 몸을 제대로 돌보지 않는다면 크나큰 병을 얻을 수 있어 충분한 휴식과 영양분을 섭취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분만을 한 다음 6주에서 8주간을 산욕이라고 하는데 이 사이에 자궁 및 질 등도 임신 전의 상태로 돌아가며 분만 때의 상처도 아물기 시작하는데 이것을 산욕에S 있어 복고라고 합니다. 출산 후 산모는 매우 많은 피로감을 느껴 가장 중요한 것은 전신의 휴양을 비롯하여 충분한 영양섭취를 해주는 것이 좋은데 이때 분당산후한약을 복용하면 회복을 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분만 후 산모는 간이나 신장 등의 기능도 쇠퇴하며 출산을 할 때의 출혈로 혈액도 적어 영양소의 저장도 감소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노폐물이 몸 속에 쌓여 있게 됩니다. 또한 성호르몬 등은 급격하게 감소하여 균형이 깨질 뿐만 아니라 피로가 극에 달하게 되기 때문에 분당산후보약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분당산후한약은 출산 후 산모의 몸의 상태에 따라 처방이 다르게 되며 출산하면서 빠져나간 영양분을 비롯한 부족한 영양분을 보충해주고 있습니다. 기혈 보충을 통해 출산 후 발생할 수 있는 산후풍을 막아주며 관절계통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성의 생식기 회복력을 촉진시켜 줄뿐만 아니라 모유에도 좋은 성분이 함유될 수 있도록 하여 아이가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분당산후한약은 출산 후 증가한 몸무게를 줄여주는 다이어트 효과가 있어 산모들에게 각광 받고 있습니다.



분당산후한약은 산모의 심신의 안정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산욕기간에 복용을 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처방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분당본디올한의원에서는 산모들이 믿을 수 있는 분당산후한약을 처방하기 위해 산모의 체질과 현재 몸의 상태를 살펴 이를 바탕으로 제조를 하고 있는데요.



분당산후보약을 처방 받고 건강한 출산 전의 모습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본디올분당한의원을 내원하여 명확한 진찰을 비롯한 몸에 맞는 보약을 처방 받아 복용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