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사고후유증

자동차보험으로 교통사고 치료_수내동교통사고한의원

by 본디올한의원 2013. 7. 19.

자동차보험으로 교통사고 치료 방법_수내동교통사고한의원

 

 

[자동차보험으로 교통사고 치료 방법]

 

수내동교통사고한의원 본디올분당한의원

 

 

안녕하세요. 수내동교통사고한의원 본디올분당한의원입니다.
이번시간은 한방자동차보험으로 교통사고 치료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는 1999년부터 한방에서도 자동차보험이 실시되어, 이미 많은 분들이 한방 자동차보험의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많은 분들이 그 자세한 이용법을 모르고 있는 것 또한 사실이어서, 뒤늦게 억울해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한약을 먹어야 하는 이유

 

교통사고는 눈에 보이거나 검사 상으로 이상이 발견되지 않는 외부 손상이나 골절이 없더라도, 통증이나 불편함을 느끼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사고 당시의 물리적 충격으로 인해 속으로 병이 드는 근육과 인대의 손상이 있기 때문인데, 한약은 이러한 손상에 대해 치료효과를 증폭시키고 회복 속도를 빠르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대부분의 교통사고에는 어혈이 생기기 마련인데, 이 어혈을 제거하는 데는, 소위 ‘어혈 푸는 한약’이 거의 필수적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러한 어혈을 풀지 않고 그냥 지나갔다가, 뒷날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주위에서 많이 보았을 것입니다.

 

또한 정신적 충격(스트레스)등의 고통이나 사고 후유증으로 고생하는 경우도 많은데, 사실 정형외과에서는 이러한 부분을 감당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검사 상으로 아무런 이상이 없는데도 속이 울렁거린다든지 어지럽다든지 하는 증상을 겪는 사고환자는 의외로 많은데, 별다른 치료를 하지 못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 한약은 이러한 증상을 모두 아울러 치료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에, 교통사고 환자의 치료에 있어 매우 뛰어난 강점을 가지고 있다 하겠습니다.

 

 

 

 

사건접수번호와 담당자 전화번호만 알면 됩니다!

 

옛날에는 사고 피해자 본인이 치료비를 다 지불한 후에, 영수증과 진단서를 따로 발급받아, 보험회사에 청구를 해야 하는 이중의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 절차가 너무도 간단하게 바뀌었습니다.

 

교통사고 환자들은 자신이 교통사고 환자임을 밝히고, 단지 사건접수번호와 담당자 전화번호만 알려주면 모든 것이 끝납니다. 이후의 모든 절차는 한의원과 보험회사에서 알아서 처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즉, 별도의 본인 부담금 없이 치료를 잘 받기만 하면 되는 것이며, 이후의 다른 어떠한 절차도 필요 없는 것입니다. 치료비는 모두 보험회사에서 한의원으로 직접 지급하게 되어 있습니다.

 

 

 

 

최근의 설문조사를 보면, 교통사고 시에 한의원을 이용한 환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 99% 이상의 환자분들이 치료효과에 만족해하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환자 한 분, 한 분이 가진 형태와 체질에 따라 맞춤의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직접 한약을 만드는 믿을 수 있는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 교통사고 치료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