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장기 질환/성장장애

분당보약 먹고 유아면역력강화!

by 본디올한의원 2017. 12. 26.

분당보약 먹고 유아면역력강화! 



현대 아이들은 옛날이 비해 덩치는 커졌지만 체력은 약하다는 말을 많이 할 만큼 현재 아이들은 과거보다 상당히 면역력이 저하가 된 상태입니다. 조금만 아파도 항생제나 해열제 등을 남용하면서 아이들 스스로 면역력을 키울 시간을 없애 버렸기 때문인데요.

그렇다면 유아면역력강화를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본디올분당한의원과 관련하여 유아면역력강화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아면역력강화 하려면 분당보약으로!

우리 몸은 나쁜 기운과 싸움을 하면서 튼튼한 면역력을 키워가는데 이 싸움 도중 항생제가 썪인  약품을 먹으면서 싸움이 흐지부지되면서 단단한 저항력을 키우지 못하게 됨에 따라 환절기 때마다 반복적인 감기를 닳고 있게 됩니다. 아이가 감기에 걸렸을 때 항생제나 해열제에 의존하게 되면 오히려 아이들의 면역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잃어버리게 만드는데요.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은 어린이집이나 다른 곳에서 쉽게 병에 옮겨지며 알레르기성 비염이나 아토피 천식 등으로 상태가 나빠져 성장부진이나 집중력저하 등을 초래할 수 있게 됩니다. 이에 따라 아이의 면역력을 강화하는 것이 필요하며 가장 좋은 방법은 몸의 에너지를 키워주는 음식을 고루 섭취하는 것인데 아이에게는 좋은 기운을 낼 수 있는 분당보약을 먹이는 것도 면역력강화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요.



개별적인 체질과 특성에 따라 처방이 되는 분당보약은 아이의 상태와 맞는 약재를 다르게 넣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약재라고 하더라도 우리아이의 몸에 맞지 않는다면 독으로 바뀌어 몸에 해가 될 수 있는데요.



이에 따라 본디올분당한의원에 아이와 함께 내원을 하여 검진에 맞는 적절한 분당보약 처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아이가 면역력이 약하다면 본디올분당한의원에 내원하여 분당보약을 처방 받아 면역력을 강화시켜 잔병치레에서부터 벗어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