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방해독요법/지방간/만성피로

분당한의원 만성피로로 인해

by 본디올한의원 2018. 1. 16.

분당한의원 만성피로로 인해


공부를 하고 오거나 회사 일을 마치고 오면 피로를 이기지 못하고 곯아떨어진 경험을 누구나 가지고 있을 겁니다. 그러나 이러한 피로가 계속적으로 나타난다면 일상에 무리를 주기 마련이며 일도 손에 잘 안 잡히며 분당한의원에 내원하여 명확한 검진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피로가 지속되는 것도 질환에 해당하며 해당 증상을 가진 질환을 만성피로라고 하는데 만성피로는 1개월 이상 계속되는 피로를 지속성 피로라고 하며 6개월 이상 지속되는 것을 만성피로라고 정의 내리고 있습니다.



분당한의원과 함께 만성피로 알아보자!

만성피로증후군의 원인은 아직까지 명확하게 밝혀진 것은 없지만 다른 질환으로 인해 함께 유발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근거로는 만성피로를 가진 환자들에게 집중력 장애, 주의력 장애 그리고 기억력 장애 등이 발생한다는 점과 운동부조화 혹은 혼란 등과 동일한 증상이 발생한다는 점을 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들은 중추신경계에 이상이 발생하였을 때 나타나기 때문에 만성피로 증후군과 연관성을 시사해 주기도 합니다. 만성피로증후군의 주요 증상으로는 우울증을 비롯한 정신질환 그리고 감염질환, 수면장애 등이 나타나면서 피로감이 지속됩니다.



만성피로증후군을 위한 분당한의원 만의 생활가이드

만성피로증후군 환자들은 건강을 위해서 필요한 기본적인 자연 그대로의 영양소를 공급받는 것이 필요하며 신진대사의 능력이 떨어져 있어 담백한 채식이나 녹말을 비롯한 단백질 위주로 먹는 것이 좋으며 홍차나 커피 등 카페인이 들어 있는 음식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만성피로로 인해 이미 심신이 많이 지쳐 있는 상황이라면 분당한의원의 도움을 통해 이를 완화하는 것도 좋은데요. 분당한의원에서는 만성피로를 완화하기 위해서 간 회복을 촉진시켜 주는 한약을 처방하여 몸의 양기를 비축해주고 있으며 간의 피로를 풀어주고 있습니다.



만성피로로 인해 일상에 지장이 발생한다면 분당한의원에 내원하여 명확한 검진을 비롯한 처방으로 몸의 상태를 면밀하게 체크한 뒤 몸에 맞는 적절한 처방으로 피로하지 않은 하루를 마련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