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인성질환

노인질환한의원 치매증상 보이면

by 본디올한의원 2018. 1. 18.

노인질환한의원 치매증상 보이면



사람은 아이에서 어른으로 그리고 다시 아이의 상태로 돌아 간다고 합니다. 인생이라는 큰 산을 넘어온 사람이 다시 아이의 순수함을 다가가는 모습을 우리는 흔히 접하는데요. 그러나 아이와 달리 질환으로 인해 기존의 기억을 잊는 것은 주변 가족들뿐만 아니라 자신에게도 힘든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른을 아이로 바꿔 버리는 노인성질환인 치매에 대해 노인질환한의원과 함께 살펴보려고 합니다.



치매란 정상적으로 성숙한 뇌가 후천적인 영향을 비롯하여 외상이나 질병으로 인해 손상이 됨에 따라 전반적인 지능 및 학습 그리고 언어 등의 기능이 떨어지는 복합적인 증상을 말하는데요. 현재까지 치매에 대해 완벽한 처방은 존재하지 않지만 해당 증상을 사전에 예방하거나 초기라면 이를 늦추는 것이 중요한데요.



노인성질환인 치매가 발병하는 원인은 90여가지로 알려져 있으며 그 중 가장 흔하게 접할 수 있는 질환은 알츠하이머성 치매입니다. 해당 치매는 전체 치매 환자 중 50%에 다다르며 인지기능장애 및 전두엽기능 장애 그리고 행동심리적인 문제를 낳고 있어 이를 늦추기 위해서는 환자와 주변가족의 노력을 더불어 노인질환한의원의 조력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알츠하이머성 치매는 다양한 영역에서 인지기능 장애를 유발하며 언제부터 증상이 진행되었는지 일상생활의 장애는 언제부터였는지 말하기 어렵습니다. 해당 치매의 증상 중 흔한 증상은 기억력이 점점 감소하는 것입니다. 최근에 나누었던 대화를 기억 못한다 던지 말하려고 하는 단어가 생각이 나지 않는 등 기억력 장애를 보이고 있습니다.



더불어 공간지각장애를 일을 켜 핸드폰을 냉장고에 넣거나 놓아둔 물건의 위치를 기억하지 못하며 잘 알던 길을 잃어 오랫동안 살아온 집을 찾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 뿐만 아니라 증상이 진행 됨에 따라 계산장애를 비롯해 물건의 사용방법을 잊어먹고 알고 지내던 사람을 잊어버리기도 합니다.



이렇게 무서운 치매는 완치할 방법은 존재하지 않지만 그대로 방치한다면 증상이 점점 심해지기 때문에 노인질환한의원의 도움으로 완화법을 모색하는 것이 좋습니다. 노인질환한의원에서는 치매를 완화하기 위해 원기를 충족시켜 진액을 보충하는 방법으로 처방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노인성질환한의원의 처방과 생활 수칙 그리고 가족들의 노력이 이루어진다면 증상에 가속도가 붙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무서운 질환 치매 노인질환한의원인 본디올분당한의원과 함께 증상의 호전을 기대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