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인성질환

노인성치매 증상과 원인

by 본디올한의원 2018. 4. 17.

노인성치매 증상과 원인




뇌를 지배하는 것은 오장육부의 일이라고 한의학에서는 보고 있는데요. 뇌의 정신활동에 문제가 오게 되면 뇌의 지적 능력과 인지, 행동 등에 장애를 유발시키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나이가 들면 오장육부의 기능이 활성화되지 못해 노인성치매 증상을 겪게 됩니다.





노인성치매는 뇌 기능이 손상되면서 발생되는 가장 흔한 질병 중 하나인데요. 노인성치매가 오게되면 본인 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에게도 영향을 끼치니 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진료를 받으시는 게 좋습니다.


그렇기 위해서는 노인성치매 증상에 대해 알고 있어야 하는데요.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 노인성치매 증상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노인성치매 증상에는 기억력 저하를 들 수 있는데요. 초기에는 건망증처럼 물건의 위치나 본인이 한 말을 까먹는 등 평소에도 일어날 수 있는 작은 증상들이 주를 이룹니다. 하지만 이와 같은 증상이 심해지면 무관심, 우울증, 불안 등을 호소하는 정신 행동이상 증상이 동반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노인성치매로 의심되는 증상이 조금이라도 보인다면 한의원에 내원하셔서 개인 체질에 따라 검진과 진료를 받으시는 게 좋습니다.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환자분들의 노인성치매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 개인 체질에 따라 맞춤 처방을 해드리고 있는데요. 우선 뇌수 부족으로 정신과 혼백의 부조화를 잡기 위해 주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장육부의 진액이 마르지 않도록 하며 뇌 신경세포가 죽어 발생하는 노인성치매 질환을 호전시키기 위해 뇌 신경세포를 활성화 시키는 데 도움을 드리는 침, 뜸 등을 활용해 환자분들을 돕고 있으니 이와 같은 질환으로 고민이시라면 본디올분당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증상을 해소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