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방해독요법

몸속독소제거 어떻게 할까?

by 본디올한의원 2018. 4. 25.

몸속독소제거 어떻게 할까?





우리 몸에는 좋은 영양분뿐만 아니라 독소 또한 계속해서 쌓이게 됩니다. 몸 속에 계속해서 독소가 쌓이게 되면 결국 오장육부의 건강 악화를 불러일으키고 전신에 이상 증세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독소가 쌓이는 것은 음식을 섭취할 때나 숨쉴 때 등 생활하는데 있어서 쉽게 쌓일 수 있는데요. 





겉으로는 건강해 보일지라도 보이지 않는 몸 속 안에 계속해서 쌓인 독소를 배출하지 못한 사람이라면 결국 다양한 질병에 노출돼 각종 증상을 호소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겉만 보고 건강을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몸속독소제거를 통해 신체 내부까지 건강하게 해주심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몸속독소제거 어떻게 할까요?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효소해독요법을 이용해 체내에 쌓인 독소를 제거해 드리고 있는데요. 


더욱 자세히 설명해 드리자면, 독소 제거에 좋은 나무 뿌리를 찾아 제거하고 몸의 대사효소 활성을 도와 빠른 독소 배출을 촉진시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환자 개개인의 체질에 따라 발효한약을 함께 처방해 드리고 있는데요. 저희 내원에서 처방해 드리고 있는 발효한약은 복합 발효 생성물질로 촉진의 빠른 작용에 좋습니다. 아울러 침이나 뜸 등의 한방요법을 이용하여 신체 면역 증진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평소 식습관을 과일이나 야채 섭취량이 많은 식습관으로 개선해주거나 독소 제거에 좋은 레몬을 담근 물을 자주 마셔주는 것 또한 몸속독소제거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적절한 땀을 배출하는 운동도 함께 병행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본디올분당한의원과 함께 몸속독소제거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는데요. 체내에 쌓이는 독소는 가볍게 볼 수 있는 부분이 아닙니다. 


쌓이고 쌓이는 독소는 결국 더 큰 병으로 키울 수 있으니, 몸속독소제거가 필요한 상황이시거나 독소 제거에 대한 한방진료 관련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본디올분당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진료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