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사고후유증

분당교통사고후유증 한의원 알아본다면

by 본디올한의원 2018. 4. 26.

분당교통사고후유증 한의원 알아본다면





최근 날씨가 꾸준히 화창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에 많은 분들이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 가거나 먼 곳으로 여행가기도 합니다. 이 때문에 주말에는 수 많은 차량으로 인해 교통에 문제가 생기기도 하는데요. 교통뿐만 아니라 크고 작은 교통사고로 인해 인명피해가 빈번히 생기기도 합니다. 





교통사고도 문제지만 교통사고 이후 또한 문제가 될 수 있는데요. 가벼운 정도의 교통사고라면 큰 외상을 입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때 교통사고 후유증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혹시 작은 접촉사고 이후 조금의 이상 증상 느껴본 적 없으신가요?


오늘은 분당교통사고후유증 본디올분당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 후유증에 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우선 분당교통사고후유증 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 후유증이란 무엇인지에 대해서부터 천천히 볼 텐데요. 교통사고 후유증이란 사고 이후 나타나는 신체적, 정신적 이상 증세를 뜻합니다. 그렇다면 사고만큼 무서운 교통사고 후유증은 어떤 증상이 있을까요? 





먼저 근골격계 증상이 있습니다. 이는 목 통증, 어깨 통증, 허리 통증 등 근육이나 뼈, 인대에서 느껴지는 통증입니다. 외부의 충격이 그대로 흡수되기 때문에 나타나는 통증으로 교통사고 후유증 가운데 흔한 증상 중 하나인데요. 


두 번째는 신경계 증상입니다. 이는 두통이나 이명, 어지럼증, 소화불량, 기억력 장애 등 정신적 혹은 신경성 증상들이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증상을 보이는 교통사고 후유증은 MRI 혹은 X-Ray와 같은 영상 검사를 통해서도 그 원인을 알아내기 어렵기 때문에 더욱 답답함을 호소할 수 있는데요. 그럼 해결 방법은 없나요?라고 찾아보는 분들이 계신데, 이에 대해 분당교통사고후유증한의원에서는 자세한 진료를 통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분당교통사고후유증 한의원에서는 각종 교통사고 후유증 발생 원인을 단순한 충격이 아닌 어혈이라 진단하고 어혈을 제거하기 위한 맞춤형 한방진료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분당교통사고후유증 한의원에서는 증상 및 체질에 따른 침, 뜸, 탕약, 추나요법 등 다양한 한방요법을 처방하여 하루 빨리 교통사고 후유증이 개선되는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사고 이후 별다른 검사를 받지 않으신 분 혹은 사고 이후 이상증세를 보이는 분들이라면 분당교통사고후유증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 자세한 검사를 통해 적절한 한방진료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