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질환

수내동한의원 대상포진이라면

by 본디올한의원 2018. 5. 15.

수내동한의원 대상포진이라면





초여름이 다가왔다 할 만큼 더워지기 시작했습니다. 올 여름은 작년보다 더욱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이렇게 무더운 여름이 찾아올 때 즈음에는 중년층과 노년층의 건강에 이상이 오기 마련입니다. 기온이 급격하게 오르게 되면 무더운 더위 탓에 체력이 떨어지고 신체 면역력 또한 떨어지기 쉽기 때문인데요. 





면역력 저하는 다양한 질환의 원인이 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특히 수내동한의원에서는 면역력과 관련된 질환 가운데 대상포진을 주의해야 한다 말씀 드립니다. 대상포진은 우리에게 극심한 통증과 함께 다양한 합병증을 유발시키기 때문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수내동한의원과 함께 대상포진의 위험성 그리고 대처는 어떻게 하고 있는지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대상포진의 위험성에 대해 알아보기 앞서 대상포진에 대해 간략히 설명해드리자면 피부 한 곳에 통증과 발진 그리고 수포들이 발생하는 질환으로 수두를 유발시키는 바이러스에 의해 초래되는 질환을 대상포진이라고 합니다. 





띠 모양의 발진이라는 의미를 가졌으며, 자신도 모르게 나타나는 특징을 보이는데요. 이 대상포진을 일으키는 바이러스는 수두를 걸린 적이 있거나 예방접종을 했던 사람에게서 나타나며 감염된 경험이 있을 경우 우리 신체 내 어딘가에 남아있게 됩니다. 이 바이러스는 결국 면역력이 저하되면서 나타나는데요. 이 때문에 대상포진이 초래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수내동한의원에서는 면역력을 증강시켜주는 한약을 처방해드리거나 침구요법, 봉침요법의 한방진료로 대상포진의 예방은 물론 증상에 대한 관리까지 해드리고 있는데요. 아울러 대상포진 증상이 발생한 부위에 따라 합병증이 나타날 수 있기에 수내동한의원에서는 이에 대한 관리 또한 함께 병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한 번 나타난 대상포진은 생활하는데 지장을 줄 만큼 무서운 증상입니다. 합병증까지 일으킬 수 있는 대상포진은 초기에 빠르게 잡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대상포진 한방진료로 잘 알려져 있는 수내동한의원에서는 이 같은 걱정 없이 발생 부위 및 증세와 체질에 맞는 한방진료를 통해 빠른 회복에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대상포진 증상 진료는 수내동한의원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