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질환/술병

수내동남성질환한의원 술병 구토까지?

by 본디올한의원 2018. 5. 31.

수내동남성질환한의원 술병 구토까지?





현대사회에는 다양한 질환이 있는데요. 특히 성별에 따라 주로 나타나는 질병이 많습니다. 수내동남성질환한의원에서는 남성질환 중의 하나인 술병의 원인과 회복을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드리고 증상 때문에 고생하시는 많은 분들이 회복에 이르기를 노력하고 있는데요.


술병은 말 그대로 술을 마셔서 생기게 되는 질병 중에 하나 입니다. 술로 인해서 다양한 질환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죠. 특히 술의 성질을 이기지 못하거나 장기간 증상이 지속되어 생활이 힘들게 될 수도 있는 증상이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저희 수내동남성질환한의원에서도 이 같은 남성환자가 술병 증상을 보이는 경우가 많은데요. 사회적으로 변화하고 있지만 술자리를 갖는 남성분들이 더 많기 때문에 그럴 수도 있고, 술을 먹는 습관이 달라서 더욱 많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술의 성질 자체가 열이 많고, 독하기 때문에 기운이 올라가는 성질을 띠게 되는데요. 술의 성질 때문에 과음을 하게 되면 상기가 되고 기운 자체가 올라가기 때문에 술로 인해 생긴 노폐물인 습, 담 등이 인체의 상부로 올라가게 됩니다. 


얼굴이 빨게 지거나 머리가 아픈 경우가 이로 인해 그럴 수도 있는데요. 노폐물이 소변으로 배출 되는 것을 기운이 상승하여 막기 때문에 수내동남성질환한의원에서는 되도록 과음을 하지 않는 것을 권합니다.





특히 습이란 것은 비오는 날 눅눅해지는 것처럼 몸 자체가 그렇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노폐물이 쌓여서 몸 자체가 무거워지고, 신체의 여러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는 것을 방해합니다. 소화가 되지 않거나 피로가 풀리지 않는 것도 그에 의한 것 입니다.


또한 수내동남성질환한의원에서는 술로 인한 증상이 다양한데 이렇게 술 자체로 인해 노폐물이 쌓이는 경우와 술을 마시게 되어 술독으로 인한 다른 증상들을 대표로 들고 있습니다. 보통 구토를 하거나, 소화장애, 빨갛게 몸이 변화는 등의 증상과 심하게 되면 간경화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과음은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도치 않게 술을 많이 먹어 증상이 나타난다면 노폐물을 배출 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을 많이 먹어 소변의 배출을 돕거나 땀을 통해 배출 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좋지 않은 방법일 수 있지만 구토를 하는 것도 위급상황에는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수내동남성질환한의원에서는 노폐물의 배출을 돕고 기혈의 순화를 시켜주기 위한 한방요법으로 회복을 돕습니다. 몸에 나쁜 기운을 내보낼 수 있는 한약처방도 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과음이 반복되면 독이 계속 쌓이기 때문에 되도록 음주를 자주 하지 않는 것이 좋고,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 술독을 배출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남성질환 > 술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술이 안깨요 괴로움 참지 말고  (0) 2018.08.18
숙취해소법 속울렁거림 지속되면  (0) 2018.07.05
술병났을때 대처법은  (0) 2018.05.18
숙취해소법 알고싶다면  (0) 2017.11.29
알콜장애 증상확인  (0) 2017.06.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