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장기 질환/학습장애

수내동성장한의원 주의력결핍장애아동 걱정없이

by 본디올한의원 2018. 6. 8.

수내동성장한의원 주의력결핍장애아동 걱정없이





유난히 주의가 산만한 아이들을 둔 부모라면 어디에서 사고 치진 않을까, 따가운 눈초리를 받진 않을까 하는 고민 있으실 겁니다. 다른 또래 아이들과 다르게 주의력결핍장애아동의 경우 가만히 있지 못하고 여기저기 돌아다니거나 무언가를 행동하게 되는데요. 





주의력결핍장애아동을 일컫는 ADHD은 주의력 결핍이나 충동성, 과잉행동 등 주요 증상들을 수반하게 됩니다. 연령대에 따라 다른 증상을 보이기도 하며, 이 증상은 국내 적지 않은 아이들이 겪고 있습니다. 


이렇게 주의가 산만한 아이들을 계속해서 방치한다면 이후 아이가 성장하면서 일상 생활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수내동성장한의원에 내원하셔서 분명한 원인을 파악하고 해결하는 것을 권해드리는데요. 





증상은 언제 확인할 수 있나요? 정확한 기준은 뭐죠? 하고 수내동성장한의원에 질문 주는 분들이 있는데, 오늘은 수내동성장한의원과 함께 이 궁금증들을 모두 해결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주의력결핍장애아동은 아동기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성인이 되고 나서도 확인할 수 있지만, 흔히 아동기에 확인이 잘 되는데요. 그 이유는 이때 유난히 또래와 다른 모습을 보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이런 행동을 아동기에 놓친다면 성인이 되고 나서 정신병리 혹은 행동장애로 연결되는 경우도 적지 않은데요. 





본 수내동성장한의원에서는 주의력결핍장애아동으로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한방적 요법으로 다가가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신허, 기울, 담화, 심담허 등을 분류하여 침구요법을 이용하거나 약물요법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수내동성장한의원에서 시행하는 이 요법은 뇌 척수액의 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주기에 뇌 기능이 발달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아동기에 남에게 참견하거나 유난히 산만한 경우 혹은 한 가지에 몰두하지 못하는 행동을 보인다면 그 즉시 주의력결핍장애아동임을 의심해 볼 수 있는데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진료시기입니다. 진료시기를 놓치는 순간 아이들은 성장하면서 주의력결핍장애로 인한 큰 부정적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잊지 말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해당 증상을 보이는 아이가 있다면 수내동성장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자세한 상담과 개별적인 진료를 통해 진료의 도움 받아볼 것을 권해드립니다. 아이들의 성장은 여러분의 선택에 달려 있다는 사실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