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방해독요법/지방간/만성피로

만성피로증후군 극복 방법 알아보기

by 본디올한의원 2018. 6. 26.

만성피로증후군 극복 방법 알아보기





잠을 자도 계속 피곤하거나 휴식을 충분히 취한 것 같지만 그렇지 못한 느낌을 받을 때가 있습니다. 이렇게 계속적으로 피로가 쌓이게 되면 삶의 질까지 떨어질 수 있는 건 당연한 것이지요. 회사원 A씨는 특별히 출퇴근 길이 길었던 것도 아니고 가끔 야근은 있었지만, 8시를 넘지 않는 선에서 근무해왔습니다. 


A씨는 평소 7시간의 수면을 취하면서 주말에는 8시간 이상 숙면을 취하는 등 몸의 피로함이 쌓이지 않도록 노력해왔는데요. 이런 A씨가 얼마 전 만성피로증후군 극복 방법에 대한 도움을 구하고자 본원을 찾아주셨습니다. 





A씨의 경우에는 잦은 음주가 문제였는데요. 간 기능 이상으로 인해 만성피로증후군 극복이 필요했던 것이지요. 이렇듯 간에 이상이 생긴다면 기능적으로 문제가 되면서 만성피로증후군까지 유발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평소 간 기능에는 신경을 제대로 쓰지 못하고 있지 않나요? 여러분은 간 기능을 위해 어떠한 노력을 하고 있으신가요? 





특별히 생각을 해보자면 별달리 하는 게 없으실 텐데요. 간 기능은 점차적으로 이상이 생기면서 만성피로증후군과 같은 증상이 찾아오게 됩니다. 만성피로증후군 극복이 필요한 이유는 바로 삶의 질까지 저하될 수 있다는 점 때문인데요. 잠을 자도 자도 피로가 풀리지 않고 계속 잠이 온다면 여러분은 어떨 거 같나요? 


하루를 버틸 수 있는 건 바로 수면인데, 이런 수면을 취함에도 불구하고 피곤함을 지속적으로 느낀다면 하루를 어떻게 보내야 할지 막막해 할 겁니다. 





이와 같이 만성피로증후군 극복이 필요한 간 기능 이상은 해독 요법으로 다스리는 게 좋은데요. 해독요법을 통해 간의 기능이 정상화될 수 있도록 돕는 것이지요. 


이런 해독이 필요한 이유는 또 한 가지 있습니다. 알게 모르게 독성물질이 우리 신체 안에 포함돼 있는데, 만약 체내에 쌓이는 독을 해독해주지 못한다면 앞서 말씀 드린 만성피로증후군뿐만 아니라 다양한 질병이 발생할 우려가 있기 때문인데요.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 제공해드리고 있는 해독요법으로는 한약재를 이용한 방법인데요. 효소를 이용한 것으로 독소에 찌들고 병든 몸에서 건강한 삶을 살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 이런 해독작용을 통해 각종 질병으로부터 보호될 수 있도록 하고 있는데요. 





만약 만성피로증후군 극복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빠른 대처가 필요하지만, 대개 잘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 경우라도 정확한 검사를 통해 간 기능에 대한 이상 여부를 빠르게 확인하는 게 좋은데요! 


간 기능 저하는 해독요법을 통해 회복될 수 있다는 점 기억해주시고, 만성피로증후군 극복 방법에 대해 강구하고 있으시다면 본디올분당한의원 내원해보셔서 진료 받아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