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방해독요법/고지혈증/고혈압

분당 고혈압치료 한의원, 환절기 고혈압 주의

by 본디올한의원 2014. 9. 22.

분당 고혈압치료 한의원, 환절기 고혈압 주의



날씨가 제법 쌀쌀해진 요즘, 고혈압이나 고지혈증과 같은 심혈관질환을 갖고 계신 분들의 각별하 주의가 요구되는 환절기입니다. 특히 출퇴근길에 갑자기 찬기운을 접하게 되면 혈관이 급격하게 수축되며 뇌졸중으로도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환절기 고혈압 환자분들의 주의가 필요한 때인데요. 


오늘 분당 고혈압치료 한의원에서는 이러한 환절기 고혈압 주의사항과 함께 고혈압치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혈압은 보통 140/90㎜Hg 이상 높은 상태가 지속될 때 말하는 것으로 실제 온도가 내려갈수록 수축기 혈압이 상승하고 이는 찬바람이 우리 몸의 혈관을 수축시켜 심장에 무리를 주면서 유발하는 것을 원인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고혈압은 단순히 혈압이 높은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협심증, 심부전증, 심근경색 등 심장질환 뿐 아니라 동맥경화, 뇌졸중, 신부전증 등 위험한 질환이 동반되기 때문에 평소 생활관리를 철저히 하여 정상혈압을 유지할수록 노력하셔야 하는데요.



분당 고혈압치료 한의원에서는 환절기 고혈압 환자들께 아래와 같은 주의사항을 숙지하고 있습니다. 환절기 고혈압 주의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체온 유지를 위해 모자를 착용하고 여벌의 겉옷을 착용

- 이른아침이나 늦은 저녁운동은 자제

- 운동 전에는 반드시 몸을 예열하기 위한 준비운동 필수

- 운동 후 샤워는 미지근한 물로

- 저염식 식단, 과일과 채소, 생선 및 두부 위주의 식단



분당 고혈압치료 한의원에서는 위와 같은 환절기 고혈압 주의사항 이 외에도 혈관해독을 통해 고혈압 증상 완화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어떠한 통로에 이물질이 끼어 좁아져 있다면 이를 통과하기 위해 강한 압력이 필요하기 마련입니다. 고혈압도 같은 원리로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잘못된 식습관으로 우리 몸 속 혈관에 노폐물이 쌓이며 고혈압과 다양한 합병증이 유발됩니다.



이러한 환절기 고혈압치료를 위해 발효한약, 특수추출한약, 치료한약 등 해독한약을 이용하여 1개월 단위로 몸상태에 따라 처방을 달리하여 고혈압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분당 고혈압치료 한의원에서는 혈액 내 독소를 배출하고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될 수 있도록 청삼혈, 청혈해독환, 청육행 등의 제품으로 보다 간편하게 치료를 위해 도움받을 수 있도록 각자 체질과 현 증상을 정확하게 진단하여 다양한 환절기 고혈압 치료 방법을 시행하게 됩니다.





오늘 분당 고혈압치료 한의원과 함께 알아본 환절기 고혈압 주의 사항과 함께 건강하고 안전한 환절기를 보내시길 바라며, 최근 가을산행을 하시려는 분들도 많은신데요. 평소 고혈압이 있으시다면 무리하기보다는 가을의 풍경을 담는다는 마음으로 천천히, 그리고 철저한 준비운동으로 안전한 가을산행을 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분당 고혈압치료 본디올분당한의원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