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질환/비만 클리닉

건강하게 살빼는법 분당 비만치료 한의원

by 본디올한의원 2015. 8. 3.

건강하게 살빼는법 분당 비만치료 한의원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 돌아오면 곳곳에 고속도로 정체 소식이 들려오는 요즘, 주변을 보면 대부분 휴가계획을 짜느라 행복한 고민을 하고 계시지만 겨울 내내 찐 살 때문에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이맘 때 쯤이면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은데 해독다이어트, 원푸드 다이어트, 반식 다이어트, 단식 다이어트, 간헐적 다이어트 등 그 종류가 참으로 다양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코앞으로 다가온 피서철에 맞추어 계획을 잡다보니 빠른 기간 내에 체중을 감량하고 싶어 하시는데요. 오늘 분당 비만치료 한의원과 건강하게 살빼는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앞서 말씀 드린대로 짧은 기간 내에 체중을 감량하기 위해 단식을 선택하는 경우를 쉽게 볼 수 있는데 이는 요요현상으로 다이어트 효과도 떨어질 뿐 아니라 건강을 해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어 주의하셔야 합니다. 건강하게 살빼는법은 바로 이 요요가 오는 것을 적게하기 위해 나에게 맞는법을 찾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무엇보다 자신의 체질을 파악하고 그에 적합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좋은데요. 자신의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를 선택해야 효과도 높이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최근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스레 분당 비만치료 한의원으로 건강하게 살빼는법을 문의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현대인들의 체내에는 지방과 함께 쌓여가는 것이 바로 독소인데 체내 독소 중 절반 이상이 지용성 독소입니다. 분당 비만치료 한의원에서 알려드리는 건강하게 살빼는법 해독다이어트는 지방세포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지용성 독소 배출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건강하게 살 빼는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체내에 쌓인 독소와 노폐물은 거의 모든 질병의 원인이라 볼 수 있습니다. 분당 비만치료 한의원에서는 이 모든 것을 근원적으로 해결하고자 수많은 시간과 노력 끝에 복합 활성효소를 통한 인체 정화요법을 실행하여 체중감량뿐 아니라 만성질환의 회복까지 도와주는 건강하게 살빼는법 해독다이어트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해독다이어트의 효능>

- 대, 소변의 원활

- 과도한 체지방 및 내장지방 감소

- 소화 효소 최소화

- 대사 효소 최대화

- 혈액의 정화 및 순환

- 자기분해 극대화로 인한 신,구 세포 교체 촉진




건강하게 살빼는법 해독다이어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복합 활성효소는 대사 효소 고갈 또는 부족으로 각종 난치성 질환이나 만성질환 등으로 병든 현대인들에게 소화계를 휴식시키면서 복합 활성효소를 섭취하여 인체가 지닌 자기정화 및 자연치유력의 향상에 따라 신속한 건강회복에 도움을 드립니다.


이처럼 해독다이어트는 우리 몸의 내장지방 감소와 함께 체내의 노폐물 및 독소를 감소시켜 혈액을 정화시키고 세포를 부활시켜 건강 회복과 더불어 비만 해소가 되는 효과를 보여주게 됩니다. 지금까지 분당 비만치료 본디올분당한의원과 함께 건강하게 살빼는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