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질환/비만 클리닉

분당다이어트 한의원, 건강한 한방다이어트

by 본디올한의원 2015. 8. 5.

분당다이어트 한의원, 건강한 한방다이어트



본격적으로 도로 곳곳이 휴가를 떠나는 분들로 인해 정체가 지속되는 가운데, 건강한 탄력있는 건강한 몸매를 가꾸기 위해 다이어트에 총력을 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 분당다이어트 한의원에서는 건강한 한방다이어트 방법에는 무엇이 있는지, 탄탄하고 건강한 몸매를 가꾸기 위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분당다이어트 한의원에서는 건강한 한방다이어트를 진행하며 단기간에 무리한 방법이 아닌 본인의 체질과 질환, 증상 등에 맞추어 한방다이어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시중에는 이런저런 다이어트방법들이 난무하고 연예인들이 한 두달 만에 몇 십키로 씩 빼고 나타났을 때 그 방법을 그대로 따라하려는 분들도 많으나, 그에 따른 부작용도 상당하고 여성분들의 경우 잘못된 다이어트로 인하여 생리불순 등 여성질환이나 탈모 등 여러 질환에 노출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분당다이어트 한의원에서 진행하는 건강한 한방다이어트는 어떻게 진행이 될까요? 우선 비만 원인을 진단하는 것을 시작으로 그 원인에 맞게 만약 질환에 의한 것이라면 질환을 먼저 개선한 뒤에 진행하게 됩니다.


건강한 한방다이어트는 이렇게 비만원인을 분석하고 우선 우리 몸 속의 독소를 제거하여 체지방을 분해하는데 도움을 드립니다. 이 때에 환이나 한약 뿐 아니라 보다 복용이 편하도록 과립형태와 차를 이용하기도 하고 식사대용의 선식을 섭취하기도 합니다.



이후 분당다이어트 한의원의 건강한 한방다이어트는 해독단계를 지나 유형별 비만치료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예를 들어 상체비만, 하체비만 등 다양한 유형별 비만에 맞게 그 원인에 따라 다이어트효과 뿐 아니라 체질적인 개선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렇게 집중적으로 각 부위의 한방다이어트 이후에는 요요가 발생하지 않도록 체질을 개선하는 것으로 분당다이어트 한의원의 건강한 한방다이어트는 마무리가 되는데요.



단, 건강한 한방다이어트와 관련하여 유의하실 점은 이렇게 다이어트를 하시고 다시 이전의 잘못된 생활로 돌아간다면 결국 다시 되돌아가게 됩니다. 


아무리 요요가 발생하지 않도록 체질을 개선했을지라도 잘못된 습관을 반복하다 보면 체질 또한 변화하기 때문에 이러한 한방다이어트와 함께 본인의 생활교정도 반드시 필요한 부분입니다. 이상 분당다이어트 한의원 본디올분당한의원과 함께 건강한 한방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