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방해독요법/지방간/만성피로

가을 만성피로 증상 극복방법은?

by 본디올한의원 2015. 10. 27.

가을 만성피로 증상 극복방법은?



일조량이 줄어들면서 우울감을 느낀다고 호소하는 분들을 주변에서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특히 가을이 되면서 만성피로 증상을 호소하는 분들도 증가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일상생활에도 많은 지장을 줄 수 있는 가을 만성피로 증상 극복방법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을 만성피로 증상을 살펴보면 대표적으로는 일상생활을 마친 후에 비정상적으로 탈진 증상이 나타나거나 어떠한 일에 집중이 불가능하고 일상생활을 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는 상태가 6개월 이상 지속될 때에 만성피로로 말하고는 합니다. 


문제는 가을 만성피로 증상이 단순하게 피로감을 느끼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어떠한 질환을 유발하기도 하고 혹은 다른 질환에 의해 나타날 수도 있기에 주의깊게 살펴보아야 합니다.



물론 가을 만성피로 증상 극복방법과 관련하여 그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아직까지 만성피로 증상의 원인에 대해 정확하게 밝혀진 사실은 없습니다. 일부에서는 중추신경계의 장애에 의한 질환이라 주장이 제기되고 있으나 그 진단기준도 복잡하기에 간단하게 판단할 수 없는 질환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본디올분당한의원에 내원하여 가을 만성피로 증상 극복방법을 찾고자 하시는 분들이 호소하는 증상을 보면 6개월 이상 피로감, 집중력저하, 소화불량, 두통, 어지럼증, 식욕부진, 수족냉증, 복통, 수면장애 등의 증상을 이야기 합니다.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가을 만성피로 증상 극복방법과 관련하여 대부분 간에 독소가 쌓임으로 인하여 체내 해독작용이 원활하지 못해 보는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성피로 증상 극복방법을 위해 간해독치료를 각 체질에 맞게 진행하여 증상을 완화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만성피로 증상 극복방법을 위해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간과 신장 해독을 집중적으로 진행하고 이를 위해 청간탕과 청신탕을 이용하여 만성치로 극복방법을 위한 맞춤치료를 시작하게 됩니다.



한가지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 가을 만성피로 증상 극복방법으로 간해독치료를 진행하며 덧붙이자면 해독치료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명현현상이라는 호전반응 증상이 나타나고는 합니다. 이러한 명현현상으로는 변비, 무기력, 발진, 발열, 부종, 땀냄새 등의 증상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이러한 가을 만성피로 증상 극복방법을 위해 해독치료를 진행하며 나타나는 명현현상으로 인한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서는 따뜻한 물을 수시로 음용하고 온열요법을 병행함으로써 일상 속에서 명현현상으로 인한 불편함을 덜어낼 수 있습니다. 이상 본디올분당한의원과 함께 가을 만성피로 증상 극복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