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질환

조루증 치료 방법은 무엇? 남성한의원

by 본디올한의원 2015. 11. 20.

조루증 치료 방법은 무엇? 남성한의원





최근 한 조사에 따르면 부부관계 불화에 대하여 일부가 시간이 지날수록 사라지는 부부간 관계의 만족감으로 인한 것이라 답하였습니다. 


특히 성적 만족도가 남성과 여성 양쪽 모두 떨어져 있을 경우 이것을 개선하지 않는다면 소원한 부부관계가 개선될 가능성이 없는 것으로 답하여 부부간 불화를 일으키게 되는 성적 만족도에 관한 개선을 부부 모두가 노력해야 한다고 인식되고 있습니다. 







이런 결과와 같이 부부에 있어 부부관계는 삶의 큰 비중을 차지하게 됩니다. 하지만 남성들의 경우 시간이 지날수록 조루증과 같은 남성질환을 겪게 될 경우 성적인 만족도가 크게 저하될 수 있어 자연스럽게 싸움이 일어날 수 있는 만큼 이를 적극적으로 개선해나갈 필요성이 있습니다. 오늘은 남성한의원과 함께 조루증 치료 방법과 관련해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루증이란 무엇일까요?


조루증이란 부부관계를 가질 때 사정이 빠른 시간 내에 되는 현상을 지칭합니다. 이는 대부분 소심하거나 성급한 사람에게서 흔하게 나타나며, 평소에는 전혀 문제가 없었다가도 신경 쓰고 있는 일이 생기거나 전체적으로 몸 상태가 그리 좋지 않을 경우에는 증상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심한 때에는 일상생활 중에 '여자'와 관련된 이야기만 들어도 소변이나 정액이 배출되기도 합니다. 







남성한의원에 내원했던 한 환자의 사례를 통해 조루증 치료 방법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례]

- 30대 중반의 남성

- 몽정을 자주한다.

- 급한 일만 생기면 조루현상이 일어난다.

- 허리가 아프며 피로가 심하다.


이번 사례는 남편의 조루증이 너무 극심하여 부인이 힘들어 상담을 신청했었습니다. 조루증으로 인하여 임신마저도 되지 않는 것 같다고 여길 정도였는데요. 심지어 남편은 남성한의원에 검사를 받으러 가자고 하면 부끄러워서인지, 신경질을 냈기 때문에 이야기를 꺼내기가 무섭다고 하였습니다. 






남성한의원의 조루증 치료 방법


부인이 이야기 하길, 남편의 성질이 불 같고 신경질적이라고 언급하였는데요. 이로 미뤄 보아 심화가 상염해서 조루증이 발병한 것으로 보고 가미청심연자음을 투여하였습니다. 이 조루증 치료 방법을 통하여 조루증 증상이 완화되자, 남편은 용기를 가지고 후에 남성한의원에 내원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조루증은 증상에 대한 차이도 크며 원인이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빠른 효과를 기대하기는 힘든 것이 당연지사인데요. 위 사례의 남성은 부인이 옆에만 가면 정액이 나올 정도로 심각한 경우였습니다. 그래서 당연히 오래 걸릴 것이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빠른 증상의 완화를 보였으며, 함께 앓던 축농증도 치료가 되었습니다. 







부부 사이의 관계는 신성한 것이며, 이것이 원만하게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조루증 치료 방법을 위해서는 부부간 꾸준한 노력과 협조가 필요하며, 특히 임신을 준비하고 있는 가정이라면 반드시 남성한의원의 도움을 얻어 건강한 체력을 다시 회복하고 삶의 신선한 활력소를 찾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상 본디올분당한의원과 함께 조루증 치료 방법을 이야기 나눠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든 환자들의 체질과 성질이 다르기 때문에 조루증 치료 방법을 위해서는 상담이 필수적이어야 하며, 본 한의원에서는 남성질환 조루증 치료와 관련하여 대봉수단, 청심연자음, 금쇄사선단 등을 처방합니다.


본 원에서는 13,500가지의 형상의학을 바탕으로 한 처방으로 개인별 맞춤 처방을 통해 증상완화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조루증은 참는다고 해결되는 질환이 아닙니다. 적극적인 조루증 치료 방법을 통해 잃어버린 자신감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