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질환/생리통/질염/냉증/자궁하수

여성 질염한의원, 도움이 필요하다면

by 본디올한의원 2016. 4. 18.

여성 질염한의원, 도움이 필요하다면



여성이 출산을 하고난 후 자궁이 회복되는 과정에 있어 여성의 분비물이 과다 배출되는 경우가 있으며 이러한 증상으로 인해 질염치료를 받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여성 질염한의원과 함께 이 증상에 대한 원인과 개선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성 질염한의원과 알아보는 원인


출산후의 여성이 질염에 걸릴 확률이 높다는 일반적인 통계가 있지요. 여성은 임신 전에도 질염으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데 출산을 겪게 되며 이 증상이 더욱 심해진다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자궁의 기능이 출산에 따라 매우 약해졌다는 말이 되겠는데요. 출산 전의 자궁 상태로 온전히 회복되기 전에 일상생활을 시작하게 되면 질염에 걸릴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여성 질염한의원, 도와주세요!


질염으로 어려움을 겪는 여성분들은 쑥쓰러움으로 인하여 증상을 숨기고 쉽게 개선에 나서지 못하게 되는데요. 질염은 감기와 같이 여성에게 빈번하게 나타나는 증상으로 숨기거나 창피해 할 질환이 아닙니다. 여성의 생식기 특성상 습한 환경으로 인하여 세균이 쉽게 침투할 수 있기 때문에 어느 여성이건 질염의 위험으로부터 완벽히 안전하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질염으로 어려움이 발생하였다면 지체하지 마시고 본디올분당한의원으로 내원하셔서 증상에 맞는 처방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여성 질염한의원과 살펴보는 질염의 증상


누런색과 다갈색의 대하가 배출되며 떄로는 피가 섞여 악취가 나는 대하가 있기도 합니다. 가려움증 또한 발생할 수 있으며 성교 시 통증이 발생하게 됩니다. 경우가 심할 떄는 소변을 볼 때도 통증이 발생하게 됩니다.


생활습관으로 개선하는 여성 질염 예방법 3가지


1. 속옷을 깨끗히 하여 자주 갈아입는다.

2. 꽉 끼는 의류를 삼가한다.

3. 면 재질의 속옷을 착용한다.






이상으로 여성 질염한의원과 함께 질염에 대한 개선법과 원인등을 살펴보았는데요. 13,500가지의 형상의학을 바탕으로 어려움 개선에 도움을 드리고 있는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 개인의 증상에 맞는 처방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