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질환/불임.유산

분당불임한의원 본디올분당과 함께

by 본디올한의원 2016. 5. 6.

분당불임한의원 본디올분당과 함께


현대인들의 결혼 시기가 늦어지면서 결혼을 한 후 일정기간이 지났음에도 아이가 생기지 않아 고민이 많은 부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런 문제를 겪고 있는 부부들은 임신을 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게 되지만 여의치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분당불임한의원과 함께 해당 내용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분당불임한의원이 말하는 불임의 원인


한의학에서는 불임과 난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들이 아랫배가 차가우며 손과 발 또한 차가운 냉체질이라 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냉체질이 발생하게 되는 근본적 원인은 혈액이 탁하며 혈관 내에 노폐물이 쌓이고 여성의 하체부터 상체까지 혈액순환이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보고 있습니다. 





분당불임한의원, 여성의 혈액이 탁한 원인은 무엇인가요?


여성의 혈액을 탁하게 하고 혈관에 노페물이 쌓이게 하는 이유에는 배설기능 저하 및 운동부족, 혹은 무리한 다이어트로와 불규칙한 생활습관 및 식습관이 그 원인이라 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들로 하여 여성의 혈액이 탁해져 자궁으로 혈액순환이 이루어 지지 않으면 자궁이 냉해지고 기능이 저하되어 임신에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불임개선, 분당불임한의원과 함께


여성의 혈액을 맑게하며 신체에 쌓인 노페물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분당불임한의원과 함께 노력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개개인에 맞는 처방으로 도움을 드리는 본디올분당한의원은 불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신 여성분들의 나이와 증상, 그리고 생활 환경 등에 따라 맞춤처방을 드리고 있는데요. 자신의 불임 문제의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해 재발의 우려 또한 없도록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임신을 하는 것도 굉장히 중요하겠지만 유산이 되지 않도록 노력하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하겠습니다. 자신의 신체에 대하여 관심을 가지고 증상에 대한 대비를 확실히 한다면 분당불임한의원의 도움과 함께 불임을 개선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불임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으시거나 문의가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본디올분당한의원으로 내원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