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질환/남성피로증후군

성남남성불임 어떻게 해결하면좋을까

by 본디올한의원 2016. 5. 18.

성남남성불임 어떻게 해결하면좋을까


전국적으로 저출산으로 인한 문제가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원인을 파악 해보자면, 늦어지는 결혼 시기와 육아에 대한 부담감이라 할 수 있겠는데요. 여러가지 원인이 더 존재하겠지만 최근 대두시 되고 있는 남성불임 또한 문제의 한 면이라 하겠습니다. 오늘은 본디올분당한의원과 함께 성남남성불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성남남성불임, 무정자증이란 무엇일까요?


남성불임에 있어 가장 큰 요인이 되는 무정자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쉽게 말해 남성의 정액에 정자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를 무정자증이라 하며, 한의학적인 용어로는 정청이라고 일컫습니다. 고환 결여 및 잠복 고환의 경우 무정자증이 발생할 수 있으며 요도가 선천적으로 협착되어 정액이 외부로 배출되지 못하고 방광의 안으로 흘러들어와 소변 시 함께 배설이 되는 경우에도 해당이 되겠습니다.





또한 사정불능이라 하여 성관계에 있어 사정자체가 되지 않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러한 증상이 심할 경우에는 정액이 전혀 배출되지 않기도 합니다. 정액이 배출되지 않으니 정자 또한 배출될 수 없으며 이러한 증상을 포함하여 무정액증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한의학적인 방법으로 도움을 드리는 성남남성불임 한의원


성남남성불임 개선법으로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개인의 체질에 따른 원인을 분석하여 처방을 드리고 있는데요. 문제의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해 추후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습니다. 남성불임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나타나는 증상이 어떠한지 숙지해야 하며 그에 따라 올바른 처방이 존재해야 할것이며, 가벼운 운동과 음주 및 흡연을 절제하는 습관 또한 중요하겠습니다.





성남남성불임 발기부전 또한 불임의 원인이다.


발기부전 또한 성남남성불임의 원인이 될 수 있는데, 발기부전의 원인은 세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고혈압과 뇌질환이 존재할 경우이며 스트레스와 우울증 그리고 잦은 음주 및 흡연이 그 원인이 되겠는데요. 본디올분당한의원과 함께 체계적인 개선에 나선다면 반드시 개선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